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레스토랑 테마 모바일 3매치 퍼즐 게임 ‘샬롯의 테이블’(개발사 엔트리, Ntri)에서 계절 이벤트 ‘스프링 시즌’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스프링 시즌’은 봄을 테마로 하는 신규 이벤트로 퍼즐을 완료하고 획득한 ‘시즌 포인트’를 모아 봄 테마의 코스튬, ‘하트’, ‘부스터’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꽃병’, ‘포크’, ‘나이프’, ‘냅킨’ 등을 조합해 보다 다양하게 테이블을 꾸밀 수 있도록 ‘에피소드2’를 개선하고, ‘에피소드3’에 레스토랑 외관 및 테라스 테이블 꾸미기 기능을 추가했다.

또 ‘에피소드3’과 ‘에피소드5’에 ‘골드라인 벌룬 셔츠’, ‘골드라인 배기 팬츠’ 등 새로운 테마의 코스튬을 선보이고 ‘에피소드6’ 및 ‘에피소드7’에 ‘블루리본(상의)’, ‘핫핑크 배기핏(하의)’ 등을 업데이트했다.

이외에도 로비화면, 랭킹, 에피소드 리스트 등의 전반적인 디자인을 개선하고 게임에 최초 진입하는 신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새로운 인트로 영상을 공개했다.

‘샬롯의 테이블’은 레스토랑 테마의 3매치 모바일 퍼즐 게임으로, 주인공 ‘샬롯’과 레스토랑을 꾸미고 요리를 직접 만들어갈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퍼즐게임 외에도 ‘샬롯’의 출생의 비밀, 애정 및 갈등관계 등을 담은 몰입감 있는 스토리와 요리 콘셉트의 퍼즐요소 등이 특징이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playcharlottestable.netmarble.com)와 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hxBpLjgv59I-3_KGQF1uJw),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playcharlottestable/),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laycharlottestable/)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