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광주시, 김상묵 김대중컨벤션센터 사장 직위 해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광주시, 김상묵 김대중컨벤션센터 사장 직위 해제
    광주시는 11일 비위 의혹에 휩싸인 김상묵 김대중컨벤션센터 사장을 직위 해제했다.

    광주시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 대한 정기 감사 결과 등으로 미뤄 김 사장이 정상적으로 센터 운영을 총괄하기 어려울 것으로 판단했다.

    광주시 감사위원회는 최근 정기 감사를 거쳐 특정 업체에 전시관을 무상으로 빌려줘 센터에 손실을 끼친 혐의 등으로 김 사장을 경찰에 고발하고 해임을 요구했다.

    김대중컨벤션센터 노조는 지난해 10월 폭언 등 갑질 행위와 비위 의혹을 제기했으며 이후 김 사장의 거취를 둘러싼 논란이 이어지고 있다.

    김 사장은 "센터 경영 개선을 위한 노력이 인정받지 못해 아쉽다"는 입장을 보였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北 김주애 후계자 되면 고모 김여정과 권력투쟁 가능성"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딸 김주애를 후계자로 지명할 경우 고모인 김여정 노동당 부부장과의 치열한 권력 투쟁이 벌어질 수 있다는 관측이 나왔다.국가정보원 1차장을 지낸 라종일 동국대 석좌교수(전 주영·주...

    2. 2

      유승민 "경기지사 불출마…국힘 집안싸움 정상 아냐"

      유승민 전 의원은 15일 6·3 지방선거에서 경기도지사 불출마 의사를 재차 밝혔다. 또 국민의힘이 '집안싸움'을 한다고 비판했다.유 전 의원은 이날 MBN '시사 스페셜'에 ...

    3. 3

      이정현 국힘 공관위원장 "지선서 미래형 지역 리더 발굴에 역점"

      이정현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장은 15일 6·3 지방선거 공천 방침과 관련해 "미래형 지역 리더를 발굴하는데 역점을 둘 것"이라고 밝혔다.이 위원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시·도지사, 시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