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G CNS "'220 코드 앤 코드' 유튜브 합산 100만 조회수 돌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작년 9월 출시돼 앱 누적 10만 다운로드…"2030 회원이 절반"
    LG CNS "'220 코드 앤 코드' 유튜브 합산 100만 조회수 돌파"
    LG CNS는 가전 커뮤니티 플랫폼 '220 코드 앤 코드(Cord & Code)' 유튜브 채널에 올린 이 플랫폼 광고 영상 5종이 한 달여 만에 합산 100만 조회수를 넘었다고 13일 밝혔다.

    '220 코드 앤 코드'는 지난해 9월 개설된 플랫폼으로, 가전제품과 관련 경험과 취향을 공유하는 장소를 표방한다.

    '220'은 한국 표준전압 220V에서 따온 것으로 '가전'을 상징하며 '코드 앤 코드'는 취향(Code)을 연결(Cord)한다는 의미라고 LG CNS는 설명했다.

    플랫폼 앱은 출시 6개월 만약 10만 회 다운로드됐다.

    전체 회원 가운데 2030 세대 비율이 절반에 달한다고 LG CNS는 설명했다.

    LG CNS는 최근에 이 플랫폼 외에도 마이데이터 앱 '하루조각', 영어 말하기 학습앱 '버터타임', 모바일 리서치 플랫폼 '퀴노아' 등을 통해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2C) 서비스로 사업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LG CNS B2X(비즈니스 투 에브리씽 서비스 담당 윤미정 상무는 "디지털 서비스 기획·구축, 인공지능(AI) 기반 데이터 분석과 추천 알고리즘 등 LG CNS만의 디지털 전환(DX) 강점을 기반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을 지속 개척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中 '물 없는 원전' MSR 포문 열자…美는 빅테크 연계 SFR로 맞불

      인공지능(AI) 확산으로 전력 수요가 폭증하면서 차세대 원전 기술인 용융염원전(MSR·molten salt reactor)과 소듐냉각고속로(SFR·sodium-cooled fast react...

    2. 2

      솔트포스, 韓과 손잡고 '바다 위 원전' 짓는다

      ‘바다 위에 떠다니는 원전’이 현실화하고 있다. 덴마크의 차세대 원자로 기업 솔트포스 얘기다. 시보그에서 사명을 솔트포스로 바꾼 이후 이 회사는 한국과 손잡고 2030년대 중반 상업화를 목표로 ...

    3. 3

      '땀내 나는 AI' 팰런티어 비즈니스가 뜬다

      기업용 소프트웨어(SaaS) 기업들이 주가 폭락과 수익성 악화라는 ‘사스포칼립스(SaaS+Apocalypse)’에 직면한 가운데 데이터 분석기업 팰런티어테크놀로지스의 사업 모델을 이식하려는 바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