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특징주] 하이브, 미국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기대에 연일 강세(종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특징주] 하이브, 미국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기대에 연일 강세(종합)
    하이브가 미국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로 양호한 연간 실적이 예상되면서 최근 주가가 연일 강세를 보이고 있다.

    13일 유가증권시장에서 하이브는 전 거래일 대비 4.03% 오른 24만5천원에 거래를 마치며 이날까지 8거래일 연속 강세를 이어갔다.

    이달 들어서는 29.7% 상승했다.

    증권업계는 하이브의 미국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가 2분기 이내 가시화될 것으로 보고 있다.

    이기훈 하나증권 연구원은 하이브의 목표주가를 23만원에서 29만원으로 올리면서 1분기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33% 증가한 494억원으로 예상했다.

    올해 연간 영업이익도 기존보다 크게 상향해 전년 대비 24% 늘어난 2천877억원으로 추정했다.

    이 연구원은 "하이브의 앨범판매량은 군 입대를 하고 있는 BTS 완전체 없이도 역대 최고를 기록했다"며 "TXT, 뉴진스, 르세라핌 등 신인 그룹들의 성장 속도가 가파르다"고 짚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병오년 설맞이 복조리 걸기 행사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이 통합을 앞두고 처음으로 '복조리 걸기' 행사를 함께 진행했다.양사는 10일 오전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내 각사 탑승수속 카운터와 서울 강서구 대한항공 본사, 아시아나항공 ...

    2. 2

      SSG닷컴 ‘쇼핑 익스프레스’…1000개 브랜드 최대 60% 할인

      SSG닷컴이 설 명절을 앞두고 대규모 할인전에 들어갔다. 오는 13일까지 패션, 뷰티, 리빙, 가전 1000여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SSG닷컴은 라이프스타일 할인전 '쇼핑 익스프레스...

    3. 3

      무뇨스 "현대차 5년간 국내 125조 투자, 북미에 35조 투입"

      호세 무뇨스 현대자동차 사장(사진)이 향후 5년간 국내외에 역대 최대 규모의 투자를 단행하겠다고 재차 강조했다. 한국에 125조 2000억원을 투입하는 동시에 북미 시장에도 35조원을 쏟아부어 시장 선점에 나선다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