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돌토돌 바디 고민 ALL KILL!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에서 바디 트러블 고민으로부터 벗어나고 싶은 이들을 위해 트러블 진정부터 흔적 케어까지 가능한 ‘AC 컨트롤 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노출의 계절이 다가오면서 바디 트러블 케어에 대한 고민이 늘고있다. 지난 2020년 6월, 매거진 ‘뷰티쁠’에서 진행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몸드름으로 인한 스트레스는 크게 4가지로 밝혀졌다. 2040 여성 102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바에 따르면 1위 관리가 어렵고 얼굴보다 케어 노하우가 적다(29%), 2위 몸 피부가 수시로 가렵고 따갑다(27%), 3위 노출이 심한 옷을 입기 꺼려진다(23%), 4위 얼굴에 나는 여드름보다 착색이 더 심하다(21%) 순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스트레스의 가장 큰 원인은 바디 피부는 밀도가 높은 피지선이 분포되어 있는데다 각질층이 두꺼워 모공 밖으로 빠져나오지 못한 피지가 쌓이기 쉽기 때문이다. 또한 얼굴보다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쉬워 건조함으로 인한 트러블이 올라오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이러한 트러블 원인을 파악하고 유수분 밸런스는 물론 각질, 피지 케어까지 가능한 바디 트러블 전용 제품을 사용하여 트러블 예방부터 진정, 착색 흔적까지 케어해 몸드름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더마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AC 컨트롤 라인 3종’은 피지, 각질을 관리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 바디 트러블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 민트 성분과 AHA, PHA, LHA, BHA로 구성된 박하애씨드™가 함유되어 있어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피부 표면에 쌓인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정돈하고 모공 속 과분비된 피지를 제거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글리세릴글루코사이드, 8종 히알루론산,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건조함으로 무너지기 쉬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여 트러블 생성을 방지해 준다.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오일, 색소, 트라이에탄올아민 등 피부 유해성분이 배제되었으며,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가 완료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메인 제품인 ‘AC 컨트롤 바디 미스트’는 360도 분사 가능한 스프레이로 등과 같이 손 닿기 어려운 부위까지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바디 피부의 각질, 피지를 효과적으로 개선해 바디 트러블의 원인을 제거하고 예방에 도움을 준다. 임상을 통해 2주 사용 후 여드름으로 인한 색소 침착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이 입증된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특허 성분 멜라제로 V2와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배합하여 얼룩덜룩한 트러블 흔적까지 환하게 케어해 준다. 간편하게 뿌리면서 청량한 페퍼민트 에센셜 향으로 마무리되어 편하고 산뜻하게 트러블을 관리할 수 있다.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바디 워시인 ‘AC 컨트롤 바디 워시’는 살리실릭애씨드가 함유되어 샤워 시 쌓인 각질과 피지를 씻어내 준다. ‘AC 컨트롤 바디 로션’은 미스트와 같은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트러블이 지나가 칙칙해진 바디 피부를 밝혀주고, 최적의 유수분 밸런스를 갖춘 에센스 in 로션 제형이 산뜻하게 스며들어 균형 잡힌 바디 피부로 가꾸어 준다. 네오팜 독자 개발 피부장벽 기술인 MLE® 기술을 적용하여 확실한 보습력을 선사하고 수분의 빠르고 효과적인 피부 흡수를 돕는 것 역시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청량하고 시원한 쿨 민트향을 적용해 무더워지는 날씨에도 가볍고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더마비는 ‘AC 컨트롤 라인 3종’ 출시를 기념해 4월 17일부터 네오팜샵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전 상품 구매 시 바디 워시와 로션 샘플로 구성된 ALL KILL 키트가 증정된다.

한편, 바디 트러블의 원인부터 트러블 흔적까지 케어해 줄 수 있는 ‘AC 컨트롤 라인 3종’은 더마비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 올리브영 및 화해 등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