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강남 19층 건물서 10대 투신 사망…SNS로 생중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강남 19층 건물서 10대 투신 사망…SNS로 생중계
    서울 강남의 한 고층 건물에서 10대 여학생이 SNS 실시간 방송을 켠 채 투신 사망했다.

    17일 경찰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2시30분께 서울 강남구 역삼동의 19층짜리 건물 옥상에서 A양이 투신해 숨졌다.

    A양의 인스타그램 실시간 방송을 수십명이 시청했고 일부는 경찰 등에 신고했다. 경찰과 소방당국이 옥상에 진입했을 때는 A양이 투신한 뒤였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 남성이 A양과 함께 극단적 선택을 모의하고 사망 직전까지 함께 있었다는 게시물이 올라오기도 했다.

    서울 강남경찰서 관계자는 "A양이 혼자 건물에 들어갔고 타살 혐의점이 없어 극단적 선택으로 보고 있다"며 "당일 이전 행적에 대해선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사진=연합뉴스)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ADVERTISEMENT

    1. 1

      15년 넘게 외면 받았는데…치솟은 금값에 다시 주목

      남아프리카공화국에 있는 금광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최근 금값이 온스당 5000달러(약 724만원)을 넘어 급등하면서다.26일(현지시간) 미국 일간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남아공은 20세기 중 상당...

    2. 2

      음주운전 걸렸는데 사무관 승진한 40대 공무원

      음주운전에 적발되고도 사무관으로 승진해 인사 특혜 의혹을 부른 전북 남원시 공무원이 항소심에서도 벌금형을 받았다.27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전주지법 형사3-3 항소부(정세진 부장판사)는 남원시 6급 공무원 A(45)씨...

    3. 3

      "수학 스트레스 이 정도였어?"…중학생 3명 중 1명 "포기하고 싶다"

      수학을 포기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학생이 고등학교에서는 5명 중 2명, 중학교에서는 3명 중 1명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학생 5명 중 4명은 수학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경험한 것으로 조사됐다. 강경숙 조국...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