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SPC, 장애인의 날 앞두고 'SPC행복한펀드' 기부 약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PC, 장애인의 날 앞두고 'SPC행복한펀드' 기부 약정
    SPC는 장애인의 날(20일)을 앞두고 푸르메재단과 장애 어린이 지원을 위한 'SPC행복한펀드 기부' 약정을 맺었다고 17일 밝혔다.

    SPC행복한펀드는 SPC 임직원들이 매월 급여의 일정 금액을 기부하면 회사가 매칭 펀드를 조성해 기부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2년 시작됐다.

    SPC는 약정을 통해 올해 2억원을 푸르메재단에 기부한다.

    기부금은 장애 어린이 100여 명의 재활치료비, 의료비와 보조기구, 특기적성 교육 등을 지원하는 데 사용된다.

    한편 SPC는 오는 23일까지 '꿈, 피어나다'라는 주제로 장애 청소년 4명의 미술 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

    전시는 예술의전당으로부터 장소 지원을 받아 파리크라상 예술의전당점에서 진행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소프트뱅크, 오픈AI에 400억달러 투자 완료

      일본의 소프트뱅크는 오픈 AI에 대한 400억달러(약 57조 8천억원)의 투자 약정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30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소프트뱅크는 지난 주 220억달러에서 225억달러 규모의 추가 ...

    2. 2

      中, 내수 강화 위해 내년 13조원 소비재 보조금 지급

      중국은 내년에 소비재 보상 판매 활성화를 위해 약 625억위안(약 12조 9,100억원) 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는 중국이 직면한 외부 역풍에 대응하고 내수를 강화하기 위한 경기 부양책의 일환이다. 중국 최...

    3. 3

      테슬라, '4분기 인도 15% 감소' 전망…연 160만대 판매 예상

      테슬라는 올해 4분기에 전년 동기보다 15% 줄어든 42만 2,850대를 인도할 것으로 예상을 자사 웹사이트에 게시했다. 이에 따라 올해 전체 인도대수도 160만대에 그칠 것으로 예상했다. 이는 전년 대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