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팔이 벌써?" 빨라진 패션 트렌드, 온앤더패션 룩북으로 따라가자!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롯데온, 오는 23일까지 롯키데이 기념 ‘온앤더패션 위크’ 진행
- 봄, 여름 인기 패션 상품 최대 70% 할인, 2023년 여름 신상품 단독 혜택
- 바바패션 인기 브랜드, 디자이너 브랜드 등 할인 및 추가 적립 혜택
- 봄, 여름 인기 패션 상품 최대 70% 할인, 2023년 여름 신상품 단독 혜택
- 바바패션 인기 브랜드, 디자이너 브랜드 등 할인 및 추가 적립 혜택
!["반팔이 벌써?" 빨라진 패션 트렌드, 온앤더패션 룩북으로 따라가자!](https://img.hankyung.com/photo/202304/b2fb9c4b7b222b90a1678a46bd3baa19.jpg)
롯데온의 패션 버티컬 온앤더패션이 오는 23일까지 ‘온앤더패션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온앤더패션 위크는 롯데 유통군 통합 마케팅 행사인 ‘롯키데이’를 기념해 특별히 준비했다. 봄, 여름 인기 패션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인기 브랜드의 2023년 여름 신상품구매 시 단독 혜택을 제공한다.
실제로 롯데온의 패션 매출을 살펴보면 3월 한달 간 '반팔' 매출은 전년대비 2배 이상, '청바지'와 '스커트' 매출이 각 60%, 50% 늘었으며, '힐/펌프스' 매출은 3배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4월부터 6월까지 가장 많이 팔리는 품목이 3월부터 팔리기 시작한 것이다.
롯데온은 발빠르게 여름 시즌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봄 및 여름 시즌 인기 상품을 모아 ‘온앤더패션 위크’를 기획했다.
또한 지고트, 아이잗바바, 더아이잗컬렉션은 여름 신상품을 롯데온에서 단독으로 선보이고, 더틸버리는 올해 여름 신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이 제안하는 300여개 신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를 엘포인트(L.Point)로 추가 증정한다.
또한 시야쥬, 그레이스유, 엽페 등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도 행사에 참여해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3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최대 7%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L.Point) 최대 1만점을 적립해주고, 디자이너 브랜드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엘포인트 1만점을 증정한다.
장선우 롯데온 패션팀장은 “올해 3월 찾아온 이상고온의 영향으로 예년과 비교해 3월의 봄, 여름 패션 상품의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며, “롯데온은 보다 빨라진 패션 트렌드에 맞춰 인기 시즌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의 코디 및 활용법을 소개하는 ‘룩북’ 콘텐츠를 선보여 쇼핑 편리성을 높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