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롯데웰푸드, 내달 해남군과 녹차빼빼로 출시…국산 농산물 활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롯데웰푸드, 내달 해남군과 녹차빼빼로 출시…국산 농산물 활용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국산 농산물을 활용해 신제품을 개발하는 '우리농산물 상생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를 위해 전날 해남군과 업무협약(MOU)을 맺고 지역에서 생산한 녹차와 농산물 소비 확대에 협력하기로 했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MOU를 통해 해남녹차를 활용한 빼빼로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남은 쌀, 김, 고구마, 겨울 배추의 산지일 뿐 아니라 좋은 녹차가 생산되는 '다도의 성지'라는 게 롯데웰푸드의 설명이다.

    롯데웰푸드는 해남군과 함께 선보이는 신제품 빼빼로 '해남녹차'를 내달 출시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관광객 몰리자…신세계백화점, 지난달 외국인 매출 900억 돌파

      신세계백화점은 지난달 외국인 고객 매출이 900억원을 돌파하며 역대 최고치를 경신했다고 12일 밝혔다.앞서 신세계백화점은 지난해 외국인 매출이 2023년 대비 3.5배 늘어난 6000억원대 중반으로 연간 최대를 기록...

    2. 2

      11번가, 징둥닷컴과 손잡고 중국 역직구 사업 전개

      11번가가 중국 이커머스 기업 '징둥닷컴'과 이커머스 사업 협력을 추진한다고 12일 밝혔다. 징둥닷컴과 전략적 협업을 통해 11번가 판매자들의 해외 진출을 지원, 한국과 중국을 잇는 글로벌 이커머스 시...

    3. 3

      롯데百, 잠실에 '아디다스 브랜드센터' 선봬…"스포츠 성지 만든다"

      롯데백화점이 잠실 롯데월드몰 3층에 '아디다스 롯데월드몰 브랜드센터'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해당 매장은 약 694㎡(210평) 규모로 아디다스의 브랜드 자산을 집약한 대형 플래그십 형태로 조성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