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잔나비 최정훈, 박재범 바통 받는다…'더 시즌즈' 두 번째 MC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잔나비 최정훈 /사진=페포니뮤직 제공
    잔나비 최정훈 /사진=페포니뮤직 제공
    밴드 잔나비 최정훈이 KBS 토크쇼 '더 시즌즈'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19일 KBS는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 두 번째 시즌의 MC로 잔나비 보컬 최정훈이 나선다"고 밝혔다.

    KBS 심야 음악 프로그램 최초로 '연간 프로젝트'란 새로운 방식을 도입한 '더 시즌즈'는 한 해 동안 총 네 개의 시즌으로 나눠, 각양각색 매력을 지닌 네 명의 MC들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30년간 지속된 KBS 심야 음악 프로그램의 명맥을 이어갈 신규 뮤직 토크쇼라는 뜨거운 관심 속에 초대 MC 박재범은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를 성공적으로 이끌었고, 편견 없는 시선과 자유분방한 바이브로 '더 시즌즈'만의 트렌드를 완성했다.

    '더 시즌즈'의 두 번째 MC로는 대체 불가한 음악적 색깔의 데뷔 10년 차 아티스트 잔나비의 보컬 최정훈이 발탁됐다. 언더그라운드부터 셀 수 없는 무대 경험으로 차근차근 쌓아 올린 내공의 최정훈은 다수의 앨범으로 음원 차트를 올킬하며 '믿고 듣는 음원 강자'로 활약하고 있다.

    최정훈은 이번 '더 시즌즈'를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지상파 단독 MC에 도전한다. 박재범과는 또 다른 음악적 컬러와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토대로 깊이 있는 토크, 담백한 입담, 다양한 게스트 아티스트들과의 케미스트리로 '더 시즌즈'에 최정훈만의 힙한 색깔을 입힐 전망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블랙핑크 제니, 내 친구" 거짓말 빌런 '경악'

      사무실 평화를 깨뜨리는 역대급 '빌런'이 등장했다. 17일 방송된 채널S·MBN '오피스 빌런'에서는 '거짓말 빌런'과 '내기 빌런'이 ...

    2. 2

      박해미 "무속인, 나 보면서 계속 땀 흘려"…무슨 일?

      배우 박해미가 무속인들을 벌벌 떨게 만든 에피소드를 공개한다.19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는 박해미, 유인영, 박기웅, 풍자가 출연한다.박해미는 특유의 넘치는 끼와 에너지로 뮤지컬 무대를 주름...

    3. 3

      이종석이 라면 끓이고 조정석 살던 아파트, 매매가 6억5000만원

      인기 드라마에 다수 등장했던 아파트가 '구해줘 홈즈' 매물로 등장했다.16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신혼집을 찾는 결혼 2년 차 부부가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의뢰인은 그룹 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