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휴롬, '종합 건강기업' 도약 꾀한다…새 비전·미션 선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당신 건강만 생각하겠습니다" 비전 공개
    김재원 휴롬 대표
    김재원 휴롬 대표
    휴롬은 '주방가전기업'을 넘어 '건강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새 비전과 미션을 선포했다고 19일 밝혔다.

    휴롬은 창업 이래 지속해온 경영 철학인 '건강'을 주제로 '당신의 건강만을 생각합니다'라는 새 비전을 공개했다. 단순한 주방가전기업이라는 한계를 넘어 건강기업으로 영역을 확장하겠다는 방침이다.

    휴롬은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방법 제시 △가치 공유해 건강한 변화 지속 △기술과 디자인으로 건강한 일상 제공 △전 세계인의 건강 문화 선도 등 4가지 미션을 제시했다. 또 비전과 미션을 달성하기 위한 4가지 핵심가치인 신뢰, 소통, 즐거움, 도전 등을 임직원과 공유했다.

    이들은 직원들부터 건강에 대한 가치를 내재화하고 건강하게 일하고 성장하는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피플&컬처(People&Culture)팀'을 올해 새롭게 신설했다. 소통을 위한 협업툴 '슬랙'도 도입했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진정성 있고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 되고자 새롭게 비전을 발표했다"며 "건강가전기업에 그치지 않고 전세계적으로 건강 문화를 이끄는 대표 건강기업으로 성장 동력을 확보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휴롬, '종합 건강기업' 도약 꾀한다…새 비전·미션 선포
    강경주 기자 qurasoh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81년생이 이끄는 휴롬…2030 핫플에 체험 공간

      ‘원액기 명가’ 휴롬의 김재원 대표는 5월 들어 매일같이 서울 성수동으로 출근하고 있다. 지난 21일 문을 연 팝업스토어 ‘부엌(BEOK)’의 오픈 준비와 소비자 반응을 살...

    2. 2

      키자니아 이어 팝업스토어…젊어진 '원액기 명가' 휴롬

      '원액기 명가' 휴롬의 김재원 대표는 5월 들어서 서울 성수동으로 매일같이 출근하고 있다. 지난 21일 문을 연 팝업스토어 '부엌(BÜEOK...

    3. 3

      휴롬, 키자니아에 채소 과일 연구소 열어

      휴롬은 서울 잠실에 있는 테마파크 '키자니아(KidZania)'에 채소 과일 연구원 직업을 체험할 수 있는 '채소 과일 연구소'(휴롬관)를 개관했다고 11일 밝혔다. 키자니아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