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더불어 사는 건강한 사회" 정선군, 장애인의 날 행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더불어 사는 건강한 사회" 정선군, 장애인의 날 행사
    제43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및 재활대회가 19일 강원 정선종합경기장 체육관에서 열렸다.

    정선군 장애인단체 총연합회 주관으로 4년 만에 열린 이번 행사에는 기관·단체장, 장애인 가족, 자원봉사자 등 800여 명이 참석했다.

    김준영 군 장애인단체 총연합회장은 "모든 장애인이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는 정선을 희망한다"며 "앞으로 장애인의 사회 참여 확대를 위해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사는 건강한 사회" 정선군, 장애인의 날 행사
    행사는 장애인을 위해 헌신한 유공자 표창, 노래자랑, 초청 가수 공연, 경품 추첨 등 소통과 화합의 자리로 진행했다.

    최승준 군수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소통하고 서로를 이해하며 더불어 살아가는 건강한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한 복지정책을 지속해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DDP 관람객 10명 중 7명 지갑 열었다…외국인 매출 2년새 6.5배

      한때 ‘패션 1번지’로 불리다 공실률 50%까지 치솟았던 동대문 상권이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개관 이후 뚜렷한 회복 흐름을 보이고 있다. DDP 방문객 상당수가 전시 관람에 그치지 않고 인...

    2. 2

      "서울대 입학 포기합니다"…107명 어디로 갔나 봤더니

      2026학년도 대학 입시에서 서울대 최초 합격자 107명이 서울대 등록을 포기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가운데 자연계열 학생이 86명으로 대다수다. 서울대 대신 중복 합격한 다른 대학교의 의대로 진학했을 거란 분석이 ...

    3. 3

      [속보] '尹대통령실 PC 초기화' 정진석, 경찰 피의자 출석

      경찰이 윤석열 전 대통령 파면 직후 대통령실 컴퓨터(PC) 1000여대를 초기화하도록 지시한 의혹을 받는 정진석 전 대통령비서실장을 소환했다.3대 특검 잔여 사건을 수사 중인 경찰 특별수사본부(특수본)는 8일 오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