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토요타, 대한장애인체육회에 5천만원 후원…1년간 선수 지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토요타, 대한장애인체육회에 5천만원 후원…1년간 선수 지원
    한국토요타자동차는 대한장애인체육회와 업무협약을 맺고 후원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앞으로 1년간 장애인 체육 활성화와 저변 확대, 장애인 스포츠 선수들의 훈련에 필요한 용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 오는 10월 중국 항저우에서 열리는 제4회 아시안 패러게임 한국팀 공식 스폰서로 경기 활동 및 현지 생활을 지원한다.

    11월 전남 목포에서 열리는 제43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메인 스폰서로도 참여한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대한장애인체육회와 대한장애인탁구협회 등 장애인 체육선수를 위해 그동안 약 5억8천500만원을 후원했다.

    한국토요타자동차 콘야마 마나부 사장은 "장애인 선수들의 불가능에 대한 도전을 응원하며 운동에만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것"이라며 "국가대표 선수들의 노력이 항저우 아시안 패러게임에서 좋은 결실로 이어지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글로벌OTA 공세 속 토종 플랫폼의 반격 카드 '오픈 플랫폼' [분석+]

      외국계 온라인여행사(OTA)들이 숙박을 넘어 교통·액티비티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면서 국내 여행 플랫폼들의 대응 전략도 달라지고 있다. 자체 상품을 늘리는 방식에서 벗어나 외부 서비스를 플랫폼 안으로 끌...

    2. 2

      '트럼프 관세'에도 버텼다… LG·삼성, 美 가전시장 '선두'

      지난해 미국 가전 시장은 그야말로 '시계제로'였다. 연초 트럼프 행정부의 관세 발표로 인한 거시경제 불확실성과 주택시장 침체라는 이중고가 겹쳤기 때문이다. 하지만 'K-가전'의 위상은 유...

    3. 3

      일본, 대미 투자 1탄 ‘가스발전·항만·인공 다이아’…총 6~7조엔

      일본이 대미 투자 1호 사업으로 가스발전, 항만, 인공 다이아몬드 공장 등 3개 사업을 추진한다고 니혼게이자이신문이 6일 보도했다. 사업 총액은 약 6조~7조엔 규모로 전망된다.지난해 미·일 양국은 도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