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LG생건, 영국 V&A박물관 패션쇼 참가 김민주 디자이너 후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LG생건, 영국 V&A박물관 패션쇼 참가 김민주 디자이너 후원
    LG생활건강의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이하 후)는 세계 최대 공예 박물관인 영국 런던 빅토리아앤앨버트(V&A) 박물관의 패션쇼에 참가하는 김민주 디자이너를 후원한다고 21일 밝혔다.

    V&A는 매년 실력 있는 디자이너를 초청해 '패션 인 모션'(Fashion in Motion) 행사를 개최해왔다.

    알렉산더 맥퀸, 장 폴 고티에, 겐조, 가레 푸그, 비비안 웨스트우드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가 이 무대에 섰다.

    아시아에서는 일본의 요지 야마모토, 중국의 구오 페이가 초청받았다.

    한국인 디자이너가 패션 인 모션 무대를 장식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V&A는 21일(현지시간) 열리는 패션 인 모션에 김민주 디자이너의 봄·가을 컬렉션 약 35벌을 소개한다.

    김민주 디자이너는 넷플릭스의 디자이너 서바이벌 프로그램 '넥스트 인 패션' 우승자로, 한국의 전통 실루엣과 섬세한 패턴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국내외에서 호평받았다.

    후는 이번 패션쇼를 계기로 김민주 디자이너의 감성을 공유하는 젊은 세대에 브랜드를 노출하고, 스테디셀러인 '비첩 자생 에센스'를 홍보하는 등 잠재 고객을 확보하는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사직서 낸 '충주맨' 김선태 과거 발언 소환…"순장 위기" 왜?

      충주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운영해 온 '충주맨' 김선태 주무관이 사직서를 낸 가운데, 과거 발언에 대한 관심도 쏠리고 있다.13일 충주시에 따르면 김 주무관은 전날 인사 부서에 사직서를 제출하고 장기 ...

    2. 2

      "돈 있으면 뭐하나" 한탄…임영웅 뜨자 '400억' 터졌다 [이슈+]

      '전 공연 전석 매진' 기록을 유지하고 있는 가수 임영웅이 올해 역시 대규모 공연으로 '신드롬 급 인기'를 이어갈 전망이다.임영웅은 최근 2026년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

    3. 3

      10kg 뺀 홍현희 '사업 홍보' 논란…남편 제이쓴 해명 보니

      홍현희의 다이어트 성공 이후, 남편 제이쓴이 다이어트 관련 제품을 판매한 것을 두고 사업을 위한 것이라는 비판이 일자 "해당 제품은 다이어트약이 아니다"고 해명했다.제이쓴은 지난 13일 인스타그램에 "홍현희의 체중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