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환상적 낭만 선사 '해상W쇼' 목포의 밤 수놓는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9일 첫 공연…11월까지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공연
    환상적 낭만 선사 '해상W쇼' 목포의 밤 수놓는다
    전남 목포의 대표 야간관광 콘텐츠인 '2023 목포해상W쇼'가 한층 업그레이드돼 찾아온다.

    목포시는 오는 29일 목포해상W쇼 올해 첫 공연을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평화광장 해상무대에 펼쳐질 해상W쇼는 첫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11월까지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밤 8시부터 9시까지 정기 공연을 한다.

    여름 휴가철 특별공연(8월 5일),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기념(10월 14일), 제43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기념(11월 4일) 특별공연도 편성했다.

    'W'가 분수모양을 연상시키는 점에서 착안한 W쇼는 물(Water)에서 펼쳐지는 세계적인(World), 멋진(Wonderful)공연으로 감동(Wow)을 선사하는 쇼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해상무대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뮤지컬 공연과 불꽃이 결합한 국내 유일 해상 오브제 불 꽃쇼로 지난해 많은 관광객에게 호평받았다.

    춤추는 바다분수 기능 개선 작업으로 바다분수는 가동하지 않는다.

    환상적 낭만 선사 '해상W쇼' 목포의 밤 수놓는다
    기상악화 시에는 공연 진행이 어려워 방문 전 홈페이지(http://mokpowshow.co.kr)를 통해 공연일정을 확인해야 한다.

    시 관계자는 "완성도를 높인 신규 작품을 제작해 젊은 세대가 즐길 수 있는 공연이 펼쳐진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돈, 땅 무엇이든 주겠다”...소프트파워에 '목숨 거는' 카타르

      지난 4일 찾은 카타르 도하의 이슬람예술박물관(MIA). 프리츠커상을 수상한 건축 거장 이오밍 페이(1917~2019)가 설계한 이 건물은 페르시아만의 바다를 배경으로 작품처럼 서 있었다. 아름다운 외관 앞...

    2. 2

      없어서 못 탔는데…명절 기차표 '노쇼' 66만장, 1년 만에 22만석↑

      매번 명절 귀성, 귀경길 고속도로 교통체증을 피해 열차 '예매 전쟁'이 펼쳐지고 있지만, 정작 '노쇼'로 주인 없이 빈 좌석으로 운행된 예약건이 지난해 66만장을 넘어선 것으로 파악됐다....

    3. 3

      AI는 11번째 무용수...GS아트센터가 주목한 안무가 웨인 맥그리거의 세계

      경계없는 예술, 경계없는 관객을 표방하며 개관한 GS아트센터가 올해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예술가들의 작품 세계를 깊이 조명하는 프로그램 '예술가들' 시리즈의 첫 주인공은 동시대 무용계에서 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