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전남 사회복지사대회 개최…"도민 복지 증진 노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남 사회복지사대회 개최…"도민 복지 증진 노력"
    전남도는 21일 순천만생태문화교육원 다목적홀에서 '제9회 전남 사회복지사 대회'를 개최했다.

    김영록 전남지사, 서동욱 전남도의회 의장, 노관규 순천시장, 박일규 한국사회복지사협회장, 정병관 전남사회복지사협회장, 사회복지사 1천여명이 참석했다.

    전남사회복지사협회 주관 '우리는 국가대표 사회복지사'라는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는 사회복지사 위상과 역할을 재정립하고, 복지 현장에서 사회적 약자를 돌보기 위해 헌신한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념사, 퍼포먼스, 기념공연 등이 이어졌으며 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힘써온 유공자 55명에게 표창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김영록 지사는 "도민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온 힘을 다하고 계신 사회복지사들께 감사드린다"며 "다양한 맞춤형 행복 시책을 발굴해 따뜻한 복지 공동체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전남사회복지사협회는 1998년 10월에 창립해 사회복지사의 자격관리, 보수교육, 처우 개선 등 사업을 하고 있다.

    도내 1만2천명에 이르는 사회복지사의 권익 증진과 위상 강화에 노력하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北 김주애 후계자 되면 고모 김여정과 권력투쟁 가능성"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딸 김주애를 후계자로 지명할 경우 고모인 김여정 노동당 부부장과의 치열한 권력 투쟁이 벌어질 수 있다는 관측이 나왔다.국가정보원 1차장을 지낸 라종일 동국대 석좌교수(전 주영·주...

    2. 2

      유승민 "경기지사 불출마…국힘 집안싸움 정상 아냐"

      유승민 전 의원은 15일 6·3 지방선거에서 경기도지사 불출마 의사를 재차 밝혔다. 또 국민의힘이 '집안싸움'을 한다고 비판했다.유 전 의원은 이날 MBN '시사 스페셜'에 ...

    3. 3

      이정현 국힘 공관위원장 "지선서 미래형 지역 리더 발굴에 역점"

      이정현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장은 15일 6·3 지방선거 공천 방침과 관련해 "미래형 지역 리더를 발굴하는데 역점을 둘 것"이라고 밝혔다.이 위원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시·도지사, 시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