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GU+ "서비스 소개 콘텐츠 제작할 크리에이터 모집합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LGU+ "서비스 소개 콘텐츠 제작할 크리에이터 모집합니다"
    LG유플러스는 '와이낫 부스터스' 캠페인 시즌1에 참여할 크리에이터 120명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인터넷TV(IPTV) 'U+tv', 구독 서비스 '유독'을 비롯한 LG유플러스 핵심 서비스 다섯 가지를 주제로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을 운영하는 메타와 인기 유튜버 '진용진'이 멘토로 참여해 제작을 돕는다.

    LG유플러스는 음원 플랫폼 및 유독 서비스 이용권을 제공하고, 콘텐츠 제작 미션을 마친 크리에이터들에게는 활동 지원금 100만 원을 지급한다.

    우수 크리에이터로 선정된 3명에게는 500만 원을 추가로 보상하며, LG유플러스 디지털 전속 크리에이터 활동 및 메타 파트너십 기회를 부여한다.

    지원 기간은 다음 달 1일까지이며, 구독자 500명을 넘는 소셜미디어(SNS) 계정을 보유한 사람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다음 달 8일부터 한국예술종합학교 영상원 학생을 대상으로 같은 내용의 영상 콘텐츠 제작 공모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장준영 LG유플러스 IMC담당은 "디지털 콘텐츠의 주 소비자이자 생산자인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가 크리에이터로 성장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애들한테 1억원씩?"…초등생 유인 시도 50대 '횡설수설'

      돈을 미끼로 초등학생 2명을 유인하려 시도한 50대 남성이 검찰에 넘겨졌다.청주 청원경찰서는 초등생 2명을 유인하려 한 혐의(미성년자 약취유인미수)로 50대 남성 A씨를 구속 송치했다고 11일 밝혔다.경찰에...

    2. 2

      양구 음식점서 고기 굽던 대학생 세명, 가스 폭발로 화상

      지난 10일 오후 6시 55분쯤 양구군 양구읍의 한 음식점에서 점화용 부탄가스 폭발사고가 발생했다.이 사고로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의 대학생 3명이 머리와 팔, 다리 등에 1∼2도 화상을 입고 인근 병원...

    3. 3

      "대학 가서 공부하겠다"는 아내 말에…방화 시도한 70대 남편

      70대 아내의 늦깎이 공부에 불만을 품고 집에 불을 지르려 한 남편이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11일 법조계에 따르면 부산지법 형사6부(김용균 부장판사)는 현주건조물방화미수 혐의로 기소된 70대 남성 A씨에게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