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가정의 달, 호텔 라운지의 여유를 선물하세요!... 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 넛츠 파이’, 커피 ‘비벤떼’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q ‘조선호텔 넛츠 파이’와 조선호텔 하우스커피 브랜드 ‘비벤떼’, 4/24 온라인 출시

    q 넛츠 파이 외 디저트 2종 구매 시 5/2부터 비벤떼 드립백 2개 증정 프로모션

    q 4/24부터 4/30까지 비벤떼 위클리 팩 또는 기프트 컬렉션 구매 시 10% 할인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조선델리의 맛과 품격을 담은 인기 디저트 ‘조선호텔 넛츠 파이’ 출시와 함께 조선호텔 하우스 커피 브랜드 ‘비벤떼 커피’의 온라인 전용 상품을 4월 24일(월)부터 선보인다.

    ‘조선호텔 넛츠 파이’는 조선델리 파티시에의 오랜 노하우를 담은 시크릿 레시피를 기반으로 바삭한 식감의 파이와 촉촉한 시트 위에 피칸, 호두, 헤이즐넛이 조화롭게 올라가 더욱 고소하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조선호텔 넛츠 파이(930g)는 SSG닷컴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정가 36,000원이다.

    두 판매채널 공통으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달콤한 디저트와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조선호텔 넛츠 파이를 비롯해 ‘조선호텔 미니브라우니’, ‘조선호텔 파운드 기프트 세트’를 구매하면 5월 2일(화) 출고 상품부터 소진 시까지 조선호텔의 하우스 커피 브랜드 ‘비벤떼’의 드립백 2개(로얄 1개, 시그니처 1개)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조선호텔의 프리미엄 커피&티 브랜드 ‘비벤떼’의 위클리팩과 기프트 컬렉션 등 두 제품을 온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도록 SSG닷컴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출시한다.

    비벤떼(VIVENTE)는 이탈리아어로 ‘신선하고 생동감 넘치는’을 의미하는 단어로, 조선호텔이 가진 강점과 정체성을 담아 2014년 100주년을 기념해 개발한 하우스 커피&티 브랜드로 조선호텔앤리조트 대표 바리스타가 엄선한 스페셜티 커피 총 4가지(시그니처, 클래시코, 로얄, 디카페이나토)의 플레이버가 골고루 포함되어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다양한 커피를 맛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비벤떼 위클리 팩은 비벤떼 입문자를 위한 상품으로 4가지 플레이버가 고루 구성된 테이스팅 세트로 총 7개의 드립백이 들어있으며 가격은 1만 8천원이다.

    선물용으로 제안하는 비벤떼 기프트 컬렉션은 총 16개 드립백으로 구성되었으며 비벤떼만의 고급스러운 스페셜 패키지에 4가지 플레이버의 드립백과 각 플레이버에 대한 스토리 카드를 담아 프리미엄 기프트 세트로 구성했다.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은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용으로 준비하기 좋으며 가격은 4만 5천원이다.

    온라인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4월 24일(월)부터 4월 30일(일)까지 정상가 대비 1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 선물이 고민되는 시즌인 만큼 달콤한 호텔 프리미엄 디저트와 커피를 편리하게 주문하고 선물할 수 있도록 상품을 출시했다.” 면서 “앞으로도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디저트의 옵션을 다양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1. 1

      현대해상「케어더블암치매보험」출시

      현대해상은 기대수명이 연장됨에 따라 생애주기에서 가장 큰 위협이 되고 있는 질병인 암과 치매를 하나의 상품으로 통합 보장하는 신상품 ‘케어더블암치매보험’을 출시했다.암과 치매는 발병 이후 장기간 치료와 관리가 필요한 대표적 질병으로 치료비와 간병비 부담이 장기간 지속된다. 특히 한 질병 진단 이후 다른 질병이 추가로 발생할 경우에는 단일 질병 중심의 상품으로는 충분한 보장을 받기 어려웠다.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케어더블암치매보험’은 발생 순서에 따라 보장금액을 확대하는 구조를 적용했다.암을 먼저 진단받은 경우에는 암 진단 가입금액 100%를 지급하고, 이후 중증치매(CDR3점이상) 진단 시 중증치매 진단 가입금액의 200%를 추가로 보장한다. 반대로 중증치매를 먼저 진단받은 경우에도 중증치매 진단 가입금액의 100%를 지급하고 이후 암 진단 시 암 진단 가입금액의 200%를 보장해 두 질병이 모두 발생 하더라도 충분한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암과 치매 각각의 보장도 강화했다. 암 진단 후 초기 집중 치료를 위해 ‘초기집중형 암치료비 담보’를 신설해 진단 후 1~5년 내는 해당 담보 가입금액의 200%를, 6~10년 내는 100%를 매년 치료 시 지급한다. 또한 치매는 ‘치매주요치료비 담보’를 신설해 약물·약제 치료(레켐비, 메만틴 등) 뿐만 아니라 치매 통원 치료까지 폭 넓게 보장해 장기 치료를 대비할 수 있게 했다.현대해상 관계자는 “치명적이지만 보편적인 질병이 된 암과 치매는 함께 대비해야 할 질환”이라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케어더블암치매보험’ 상품은 암과 치매를 통합 보장해 고객이 보다 간편하고 쉽게 생애주기의 위협을 대비할 수 있는

    2. 2

      현대해상, 임직원 출연 ‘드림플러스기금’ 8천만원 기부

      현대해상은 지난 18일 서울 마포구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를 방문해 ‘드림플러스기금’을 전달했다.드림플러스기금은 1997년부터 현대해상이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임직원의 동의를 통해 급여의 일정 금액을 출연한다. 해당 기금은 소아암, 발달지연 및 장애아동의 치료비와 수술비 지원에 쓰이고 있으며 올해까지 누적 기금은 16억 3천만원에 이른다.올해 전달되는 기금은 총 8천만원으로,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5천만원이 우선 전달되며, 오는 23일 밀알복지재단에 3천만원이 추가로 전달되어, 총 22명의 아동에게 치료비와 수술비로 지원된다.이 날 전달식에 참석한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이중명 협회장은 “현대해상의 꾸준한 나눔 활동이 환아와 가족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기금 조성에 참여한 임직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현대해상 관계자는 “오랜 기간 이어온 드림플러스기금이 많은 아이들의 건강한 미래를 위해 꾸준히 역할을 해왔다”며 “앞으로도 임직원과 함께 지속 가능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3. 3

      현대해상, 구세군에 성금 1억 5천만원 전달

      현대해상은 지난 11일 서대문구 충정로에 위치한 구세군빌딩에서 구세군 자선냄비에 성금 1억 5천만원을 전달했다.2008년부터 매년 성금을 전달해 온 현대해상은 올해 성금 1억 5천만원을 포함하여, 41억 5천만원의 누적 성금을 기록하며, 변함없이 구세군의 취약계층 지원 활동을 위한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성금을 전달한 현대해상 이석현 대표이사는 구세군의 따뜻한 나눔 활동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며, 구세군이 국내외에서 펼치는 의미 있는 사회공헌 활동에 현대해상도 함께 지원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구세군 김병윤 사령관은 구세군은 18년간 지속적으로 지원해온 현대해상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도 함께 나눔을 이어가 우리 사회를 더욱 밝고 따뜻하게 만들어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