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권은비, 26일 위버스 합류…글로벌 팬덤과 소통 확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권은비, 26일 위버스 합류…글로벌 팬덤과 소통 확대

    가수 권은비가 위버스(Weverse)에 합류한다.

    권은비는 26일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에 합류해 커뮤니티와 멤버십을 오픈한다.

    평소 팬 사랑이 각별하기로 유명한 권은비는 위버스 합류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더 쉽고 빠르게, 보다 적극적이고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지난 2021년 첫 번째 미니 앨범 '오픈(OPEN)'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 성공적인 데뷔를 알린 권은비는 화려한 비주얼과 탄탄한 가창력, 차별화된 퍼포먼스의 완벽한 조화로 '완성형 솔로' 아티스트라는 독보적인 수식어로 불리고 있다.

    특히 지난해 10월 발매된 권은비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Lethality)'의 타이틀곡 '언더워터(Underwater)'는 최근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뜨거운 역주행 신드롬을 불러오며 화제가 됐다.

    수많은 유튜브 채널과 예능 프로그램 속 권은비의 유쾌한 활약상들이 유튜브 쇼츠 알고리즘을 타고 빠르게 확산, '언더워터'의 각종 무대 영상들까지 재조명받으며 남녀노소를 아우르는 강력한 팬덤에 이어 대중의 마음까지 홀리는 데 성공했다.

    위버스는 권은비의 커뮤니티와 멤버십 오픈을 기념해 오는 27일부터 5월 3일까지 해시태그 포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권은비의 커뮤니티에 그간 권은비와 함께했던 소중한 기억 중 가장 행복했던 순간을 해시태그(#WELCOME_KWONEUNB)와 함께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권은비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할 예정이다.

    위버스 합류를 통해 팬들과의 또 하나의 소통 창구를 연 권은비가 앞으로 펼쳐 나갈 글로벌 행보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권은비는 지난 8일 글로벌 팬들의 열띤 호응 속에 마카오 첫 단독 팬미팅 '권은비 <밀리언 스타즈 팬미팅> 인 마카오(Kwon Eun Bi IN MACAO)'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초슬림 '디지털 종이' 뭐길래…삼성전자, 18조원 시장 노린다

      삼성전자가 A4 크기 수준에 불과한 '디지털 종이' 신제품을 출시한다. 제품군을 확대해 18조원 규모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는 시장에서 선두를 유지하겠단 구상이다.삼성전자는 30일 13형 디지털 사이니지...

    2. 2

      LS일렉트릭, 美 배전반 자회사 1.6억달러 추가 투자

      LS일렉트릭이 북미 현지 배전 솔루션 생산 인프라에 대한 추가 투자를 결정하고 글로벌 배전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LS일렉트릭은 미국 유타주 시더시티에 있는 배전반 제조 자회사 &l...

    3. 3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 가습기 40만대 '자발적 리콜'

      스타벅스코리아가 2025년 겨울 e-프리퀀시 행사 증정품으로 제공된 가습기 2종에 대해 자발적 리콜을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배터리 과열로 추정되는 국소적 화재 발생 신고가 접수되자 스타벅스는 이 같이 결정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