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여수밤바다 낭만버스킹 다시 만난다…금·토요일 오후 7∼9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여수밤바다 낭만버스킹 다시 만난다…금·토요일 오후 7∼9시
    전남 여수의 특별한 볼거리 '여수밤바다 낭만버스킹'이 오는 28일부터 재개한다.

    26일 여수시에 따르면 낭만버스킹 공연이 오는 28일부터 10월 21일까지 종포해양공원과 낭만포차 일원에서 펼쳐진다.

    시간은 매주 금·토요일 오후 7∼9시이다.

    댄스와 악기, 밴드, 마술, 퍼포먼스 등 다양한 장르의 수준 높은 문화예술인들의 거리문화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개막행사는 5월 5일 오후 7시 낭만포차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낭만버스커 대표 공연으로 꾸려져 시민, 관광객, 참가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마련된다.

    하계휴가철인 7월 27일부터 8월 6일까지 2주간은 해양공원과 낭만포차에서 목요일∼일요일 나흘 동안 이어진다.

    7∼8월에는 매주 토요일 오후 1∼3시, 오후 7∼9시 여수세계박람회장, 국동수변공원에서도 낭만버스킹을 만날 수 있다.

    7월 29일에는 여수밤바다 낭만버스킹 섬머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여수시 관계자는 "여수밤바다 낭만버스킹은 여수의 밤과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여수의 대표 문화콘텐츠"라며 "지난해에도 30만명이 찾은 만큼 올해도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을 구성해 여수를 찾는 관람객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간 매주 토요일 여서동, 여문공원, 소호동 동동다리, 선소공원, 웅천상가에서 청춘 버스킹이 열린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명품 반지가 허영심이라고?…나의 '가치' 완성하는 주얼리 [이윤경의 럭셔리코드]

      "Sarah, I think I am getting old. (사라, 아무래도 내가 나이 들어 가나 봐.)"어릴 땐 관심도 없던 큰 다이아몬드 알이 박힌 링과 번쩍이는 골드 체인이 둘린 시계가 너무 예뻐 친구 사라에...

    2. 2

      리사 연인에서 루이비통 실세로…95년생 프레데릭, LVMH 집행위 입성

      베르나르 아르노 LVMH(루이비통모에헤네시) 회장의 넷째 아들인 프레데릭 아르노 시계 부문 총괄이 그룹 최고 의사결정 기구인 집행위원회 위원으로 전격 선임됐다. 아르노 회장의 다섯 자녀 중 세 번째로 그룹 핵심부에 ...

    3. 3

      1분이면 피자 3판 '뚝딱'…한국 도미노피자, 아태 FPM 우승자 배출

      한국 도미노피자는 울산삼산점 권채린 부점장이 아시아 태평양 FPM(Fastest Pizza Maker) 대회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10일 밝혔다.지난해 12월 한국 FPM에서 1위를 기록한 울산삼산점의 권채린 부점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