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조선변호사' 우도환·김지연·차학연, 삼각관계 본격 스타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
    /사진=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
    '조선변호사' 속 우도환과 김지연, 차학연의 어긋난 마음이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군다.

    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 9, 10회에서는 강한수(우도환 분)와 이연주(김지연 분), 유지선(차학연 분)의 삼각관계가 본격적으로 무르익으면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할 예정이다.

    지난 8회 방송에서는 한수가 연주에게 "다시는 억울하게 소중한 사람을 잃는 일 따윈 안 할 거야"라는 고백과 함께 두 사람의 입맞춤으로 관계 발전을 기대케 했다.

    알콩달콩한 두 사람의 로맨스가 전개되고 있는 가운데 27일 공개된 스틸에는 묘한 분위기 속 한수와 연주, 지선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세 사람은 서로를 향한 엇갈린 마음을 드러내기 시작해 이들 사이에 긴장감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연주를 찾아간 지선은 간절한 마음을 담아 그녀의 곁에 있게 해달라고 말한다. 더불어 지선은 북받치는 감정을 억누르지 못하고 연주를 덥석 끌어안아 그녀를 당황하게 만든다.

    송사를 통해 돈독함을 이어오고 있는 세 사람이 이로 인해 관계가 어떻게 변할지도 궁금증을 유발한다. 갑작스러운 상황을 마주한 한수가 연주와 지선에게 각각 어떤 태도를 보일지도 흥미로운 대목이다.

    한수와 연주, 지선의 삼각관계 스토리가 담긴 '조선변호사' 9회는 28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석규 "내 인생 10분의1 함께한 '낭만닥터 김사부'"

      '낭만닥터 김사부' 한석규가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전했다.한석규는 26일 서울시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 새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3(이하 '낭...

    2. 2

      '조선변호사' 세 번째 OST 보라미유 '우린 다시 봄' 공개

      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의 세 번째 OST가 공개됐다.'조선변호사' OST 보라미유의 '우린 다시 봄'이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3. 3

      '조선변호사' 우도환·김지연, 웃음 포텐 터졌다

      '조선변호사' 메이킹 영상을 통해 웃음이 폭발하는 현장 분위기가 공개됐다.지난 7일과 8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 3, 4회에서는 조선시대에 펼쳐진 이혼송사라는 소재로 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