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상한 DDP의 벨리곰'…DDP 곳곳 전시·판매·깜짝방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상한 DDP의 벨리곰'…DDP 곳곳 전시·판매·깜짝방문
    서울디자인재단(대표이사 이경돈)은 30일부터 5월 28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곳곳에서 DDP와 벨리곰의 컬래버레이션(협업) 팝업 행사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전시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모티브로 했으며 DDP라는 숲속에서 일어나는 재미있는 일들을 다양한 모습의 벨리곰으로 표현했다.

    전시 기간에 벨리곰이 깜짝 방문해 방문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DDP의 D-숲, 동굴계단, DDP디자인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장소마다 새롭게 선보이는 벨리곰 조형물과 포토존이 마련된다.

    특히 디자인랩 1층 시민 휴게공간인 D-숲에는 '비-포레스트(B-Forest): 이상한 DDP의 벨리곰'을 주제로 한 6미터 크기의 요정 벨리곰, 다람쥐 벨리곰, 버섯 벨리곰 등 메인 전시가 펼쳐진다.

    전시와 함께 진행되는 'DDPx벨리곰' 협업 팝업스토어는 DDP디자인스토어에 입점한 디자인 우수 중소기업이 개발한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벨리곰은 롯데홈쇼핑이 10∼30대 MZ 세대를 타깃으로 만든 캐릭터로, 귀여운 외모와 행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어린이날을 맞아 5월 4일부터 7일까지 DDP에서는 회전목마를 비롯해 쿠키런 캐릭터 에어벌룬 포토존과 퍼레이드가 펼쳐지고 종이비행기 국가대표와 함께하는 종이비행기 날리기, 어린이 요리체험, 거리예술가 공연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된다.

    '이상한 DDP의 벨리곰'…DDP 곳곳 전시·판매·깜짝방문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불법 정치자금 수수 무죄' 노웅래 2심 첫 공판…검찰 "증거 적법 수집"

      수천만원대 뇌물과 정치자금을 받은 혐의로 기소됐다가 1심에서 무죄를 선고받은 노웅래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항소심 재판에서 검찰이 "증거가 위법하게 수집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검찰은 4일 서울중앙지법 형사항소5-2...

    2. 2

      코인 시세조종으로 71억 챙긴 운용사 대표 실형…'가상자산법 위반 1호'

      가상자산 시세를 조종해 70억원대 부당이득을 챙긴 혐의로 재판을 받은 코인 운용업체 대표가 실형을 선고받았다.서울남부지법 형사합의14부(이정희 부장판사)는 4일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 위반 혐의로 구속기소된 A코인업체 ...

    3. 3

      '직무유기' 조태용, 첫 재판서 혐의 부인…"상상으로 기소"

      비상계엄 선포 계획을 알았음에도 국회에 보고하지 않은 혐의 등으로 기소된 조태용 전 국가정보원장이 첫 정식 재판에서 혐의를 부인했다.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32부(류경진 부장판사)는 4일 국정원법상 정치 관여 금지 위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