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초등생 자녀 청약·적금 가입시 선물 증정
우리은행은 5월 어린이날을 맞아 초등학생 이하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우리아이 원(WON)하는대로' 이벤트를 오는 3일부터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미래 사회의 주역인 우리 어린이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공부방에 필요한 책상세트, 세계지도 포스터, 도서문화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13세 이하(2011년 이후 출생) 자녀 명의로 청약 또는 적금상품에 가입 및 자동이체를 등록하고, ‘우리 원(WON)뱅킹’ 내 '우리아이 WON하는대로'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 원(WON) 뱅킹 앱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부모 고객을 대상으로 5월 말까지 진행된다. 선착순 2만명에게는 파리바게트 5000원 쿠폰을 준다.

또한 이벤트 응모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일룸 유아책상 세트 ▲아기상어 코딩컴퓨터 ▲시디즈 링고 의자 ▲갤럭시 버즈2 등 자녀의 나이대별 맞춤형 경품을 제공한다.

우리은행은 ‘우리 원(WON) 뱅킹’ 영유아 전용 페이지인 ‘우리아이’에서는 아동 실종방지 지문사전등록, 우리아이 맞춤상품 추천 등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지문 등록 후 사전신고증을 영업점에 제출하는 고객에게 어린이 전용 적금상품인 ‘우리 아이행복 적금 2’에 1.0%의 우대금리를 제공하고 있다.

김보형 기자 kph21c@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