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야, 첫 싱글 앨범 콘셉트 포토 공개…‘몽환 걸크러시 분위기’

ADYA(에이디야)의 첫 번째 모험 상자가 열렸다.

소속사 스타팅하우스엔터테인먼트는 2일 “오늘 0시 공식 SNS에 신인 그룹 에이디야의 콘셉트 포토(Follwing Ver.)를 공개했다”며 “에이디야는 오는 9일 가요계에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에이디야의 몽환적인 걸크러시를 확인할 수 있다. 유니크한 스타일과 자유로운 포즈, 그에 어울리는 독특한 색감이 에이디야만의 특별한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특히 각각의 다른 헤어스타일은 물론, 의상과 표정 등 각자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에이디야. 그 다름이 하나로 모였을 때 나타나는 시너지가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모았고, 에이디야는 사진 한 장에 팀의 매력을 확실하게 보여줬다.

에이디야, 첫 싱글 앨범 콘셉트 포토 공개…‘몽환 걸크러시 분위기’

앞서 게재한 퍼포먼스 비디오와 콘셉트 포토 등을 통해 에이디야는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그들은 화려한 비주얼과 매력 그리고 차별화된 실력으로 '5세대 퍼포먼스 그룹'이라는 수식어를 증명해낼 계획이다.

또한 에이디야는 이날 오후 3시부터 첫 번째 싱글 앨범 'ADYA'의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포토북과 포토카드, 포스터 등 다채로운 구성이 담긴 데뷔 앨범인 만큼 높은 소장 가치를 보일 것이다.

스타팅하우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이디야는 연수, 서원, 세나, 채은, 승채로 구성된 5인조 그룹이다. '모험'을 의미하는 에이디(AD)와 스페인어로 '출발'이라는 야(YA)의 팀명을 완성한 이들은 '우리들만의 모험을 출발한다'라는 포부를 밝히며 자신들만의 색깔로 가요계를 물들일 전망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