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원공방) 비누꽃 프리저브드 용돈박스
(사진=영원공방) 비누꽃 프리저브드 용돈박스
가공 플라워 전문업체 영원공방은 5월 가정의달을 맞아 비누꽃 프리저브드 용돈박스등의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어버이날, 스승의날, 성년의날, 부부의날 등을 위해 할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비누꽃 용돈박스는 용돈과 꽃을 함께 준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 취향에 따라 개성있는 구성을 가능하게 하여 주는 사람, 받는 사람 모두에게 기쁨을 줄 수 있다.

기존의 선물상자에 심미성이 더해진 새로운 트렌드의 선물로도 주목받고 있다.


■ 비누꽃 프리저브드 용돈박스 출시

영원공방의 프리저브드 용돈박스는 프리미엄 비누꽃, 용돈봉투, 포장박스, LED 조명 등으로 구성되어있다.

영원공방의 프리미엄 비누꽃은 생화처럼 풍성하다. 또, KC인증을 받은 재료만을 사용하여 안전하다.

용돈봉투에 영원공방의 노하우로 특수 가공된 프리저브드 플라워로 고급스러움을 더하였다. 포장 박스 안의 공간에 LED 조명 등을 넣어 비누꽃과 조화시켜 감성을 더할 수 있다.

기호에 맞게 레드, 오렌지, 옐로우, 인디핑크, 체리핑크, 블루, 퍼플 등 7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 비누꽃 카네이션 봉투 출시

영원공방의 비누꽃 카네이션 봉투는 비교적 간단하게 구성되어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정성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상품이다. 또, 봉투에 캘리그라피 메시지카드를 추가하여 감사문구나 전하고 싶은 말을 자연스럽게 추가할 수 있어 완성도를 높였다.

카네이션 색깔에 따라 빨강, 살구, 노랑, 상아, 흰색, 진분홍, 연분홍, 연보라 등 7가지 상품이 있다.
(사진=영원공방) 비누꽃 카네이션 봉투
(사진=영원공방) 비누꽃 카네이션 봉투
영원공방 관계자는 "용돈만으로는 무언가 부족하다고 느끼시는 분들의 해결책이 될 수 있다"며 "영원공방의 상품을 통해 용돈의 실용성과 꽃의 비주얼을 모두 선물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 "최근에는 어버이날 뿐 아니라 성년의날, 부부의날에도 자녀와 배우자를 위해 다양한 분들이 제품을 찾아주신다"며 “앞으로도 이런 많은 분들께 즐거움을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영원공방 제품은 영원공방 네이버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