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제주관광공사, 제주만의 웰니스 관광사업 추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제주관광공사는 제주만의 특화 웰니스(wellness) 관광사업을 추진한다고 3일 밝혔다.

    제주관광공사, 제주만의 웰니스 관광사업 추진
    제주관광공사는 제주의 특정 계절, 시기에만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제주의 명소를 활용해 제철 음식, 제주에서 생산되는 식재료가 지닌 효능과 매력을 체험하는 '야외 다이닝'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회와 흑돼지 등 널리 알려진 기존 제주 음식에서 벗어나 색다른 음식을 소개하고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이와함께 명상과 요가, 다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결합해 제주 여행의 재미와 품격을 높였다.

    공사는 이외에 제주의 웰니스 장소를 찾아 떠나는 2박 3일, 3박 4일 여행상품도 출시한다.

    2박 3일 여행상품은 환상숲 곶자왈과 치유의 숲 등 일상에 지친 직장인을 위해 구성했다.

    공사는 머체왓숲길 숲캉스, 비자림 숲길 산책 등으로 이뤄진 여행상품에 대해 50∼60대 여성과 모녀 여행객을 대상으로 집중 홍보할 계획이다.

    공사는 해당 상품들을 이달 말 제주도 공식 관광 정보 포털인 '비짓제주' 등에 공개할 예정이다.

    신현철 제주관광공사 지역관광그룹장은 "웰니스 여행이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공공과 민간이 협업하는 상생 구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임성근 셰프, 전과 논란 정면돌파…'활동중단' 한달 만에 근황

      음주운전 전력이 알려지며 논란에 휩싸였던 임성근 셰프가 유튜브 활동을 재개했다.18일 유튜브 채널 ‘임성근 임짱TV’에는 ‘설음식 드시고 느끼할 거 같아서 준비했습니다’라는...

    2. 2

      '故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논란…"日문화 몰랐다" 사과

      배우 故 최진실의 딸이자 인플루언서 겸 모델 최준희가 일본 현지에서 촬영한 웨딩 화보 논란에 직접 해명했다.최준희는 18일 인스타그램에 "일본에 자주 촬영 나가시는 한국 작가님이 지정해서 찍어주신 건데 그 큰 도쿄에...

    3. 3

      연휴 후 첫 출근길 찬바람 '쌩쌩'…전국 영하권 추위

      설 연휴 후 첫 출근일이자 절기로는 '우수(雨水)'인 19일 전국적으로 아침 기온이 영하로 내려가고 바람도 약간 강하게 불면서 쌀쌀할 전망이다.19일 전국 아침 최저기온은 -8∼2도, 낮 최고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