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주중 프로모션 선보여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가정의 달 5월에 즐기는 주중의 힐링" 제주신라호텔, 5월 가정의 달 주중 프로모션 선보여 ◇ 체크인 시간 전 글램핑 빌리지에서 미리 즐기는 나만의 조용한 휴식 ◇ 유아 범퍼 침대, 이유식 등 유아 동반 고객 힐링을 위한 호텔 서비스 한가득
황금연휴 기간이 많고 날씨가 좋은 5월은 여행에 최적인 달로 손 꼽힌다.
제주신라호텔은 ‘로맨틱 모먼트(Romantic Moment)’패키지 이용 고객 대상으로 제주도의 자연 속에서 호텔을 더 길고 알차게 이용할 수 있는 '글램핑 브런치(Glamping Brunch)'프로모션을 출시한다.
체크인 시간인 오후 2시보다 이른 오전 11시부터 봄기운이 완연한 글램핑 빌리지에서 샐러드, 클럽 샌드위치, 프렌치토스트 등으로 구성된 '글램핑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여행의 순간을 담아 간직할 수 있는 셀프 포토북(폴라로이드 10매와 앨범)이 함께 제공된다.
'로맨틱 모먼트'패키지는 6월까지 이용할 수 있는 2박 이상 패키지 상품으로, △바다 전망 디럭스 룸, △라운지 에스 2인, △와인 페어링 프로포절(투숙 중 1회), △김포공항 인근 주차 서비스(투숙일 수 기준), △어덜트 풀 쁘띠 카바나 2시간(투숙 중 1회), △풀사이드 바 수제 프라이드치킨 & 감자튀김과 샐러드(투숙 중 1회) 등이 포함이며 '글램핑 브런치'프로모션은 5월 주 중(월~목)에 '로맨틱 모먼트(Romantic Moment)'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또한 제주신라호텔은 유아 동반 고객을 위해 테라스 객실에서 보다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 포 베이비’패키지는 학교를 다니는 자녀 동반인 가족보다 주중에 비교적 이동하기 쉬운 유아 동반 고객을 위한 패키지로 기획되었다. 하지만 영유아를 동반하는 경우 준비해야 할 용품이 많아 선뜻 여행을 떠나기가 망설이는 경우가 많은데 제주신라호텔에서는 유아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어 영유아 동반 여행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침대 안전 가드, 아기 의자, 가습기 등 침실 서비스를 시작으로 젖병소독기, 아기 욕조, 아기 변기 등 욕실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다. 체크인 시 요청하면 유모차도 대여 가능하다. 또한 제주신라호텔 3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에서는 엄선된 식재료로 영유아 고객을 위해 개월 수에 따라 즉석에서 조리하는 맞춤형 이유식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유식은 닭고기 이유식, 소고기 이유식이 준비되며 조/중식뿐만 아니라 석식에도 이용할 수 있다. 이유식을 준비해 온 고객이라면 룸서비스로 요청 시 따뜻하게 데운 이유식을 객실에서 받을 수 있는 ‘이유식 데움 서비스’도 제공되어 여행에 편안함을 더해준다.
'리미티드 에디션 포 베이비'패키지는 오는 5월 31일까지 월~목요일 투숙 전용으로 투숙 가능하며,
스탠다드 테라스 룸, △조식 또는 중식 2인, △프리미어 테라스 룸 투숙 시 유아 범퍼 침대 대여 혜택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