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엔젠바이오, 유아 성장 맞춤형 솔루션 관련 특허 획득에 ↑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엔젠바이오, 유아 성장 맞춤형 솔루션 관련 특허 획득에 ↑
    엔젠바이오가 유아 성장 맞춤형 솔루션 관련 특허를 등록했다는 소식에 주가가 오르고 있다.

    4일 오전 10시3분 기준 엔젠바이오는 전 거래일 대비 540원(7.25%) 오른 7990원에 거래 중이다.

    전날 엔젠바이오는 장내 마이크로바이옴을 이용한 유아 성장 관련 맞춤형 솔루션 특허를 등록했다고 밝혔다.

    해당 특허 기술은 유아의 성장 부진이나 비만을 줄이고 올바른 성장을 유도할 수 있다.

    엔젠바이오는 해당 특허 기술을 활용한 영유아 성장과 기질 정보를 제공하는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서비스를 올해 하반기 출시할 예정이다.

    그동안 쌓은 다양한 한국인 연령별 마이크로바이옴 데이터와 분석 기술 기반으로 영유아의 성장과 기질 유형을 알아보고 성장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영유아 발달 촉진을 위해 추천하는 맞춤 영양소와 데일리 미션을 사용자 단말에 전송할 수도 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엔젠바이오, 한국애질런트와 NGS시장 확대 위한 업무협약

      엔젠바이오는 글로벌 의료 분석 장비 기업인 한국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와 국내외 차세대염기서열분석(Next-Generation Sequencing, NGS) 정밀진단 시장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2. 2

      엔젠바이오·모바일닥터 '맞손'…마이크로바이옴 서비스 제공

      차세대 염기서열 분석(NGS) 정밀진단 플랫폼 기업 엔젠바이오가 헬스케어 서비스 앱 기업 모바일닥터와 손잡고 마이크로바이옴(장내 미생물) 서비스를 제공한다.18일 엔젠바이오는 영유아 헬스케어 서비스 ‘열나...

    3. 3

      ‘4월 11일 세계 파킨슨날’ 조기진단 기술 개발 나선 국내 기업은?

      매년 4월 11일은 세계 파킨슨병의 날이다. 파킨슨병은 치매, 뇌졸중과 함께 세계 3대 노인성 뇌질환으로 불린다. 대부분의 노인성 질환은 뚜렷한 치료제가 있다기보다는 하루라도 빨리 병을 찾아내 진행을 늦추는 게 최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