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HUG, '프렌즈 대학생 기자단' 7기 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HUG, '프렌즈 대학생 기자단' 7기 모집
    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HUG의 다양한 소식을 국민들에게 전할 'HUG 프렌즈 대학생 기자단' 7기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HUG 프렌즈 대학생 기자단은 국민 소통을 확대하고 대학생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반영한 콘텐츠를 발굴하고자 지난 2017년 도입돼 올해로 7년째를 맞고 있다.

    대학생 기자단은 매월 공사 홍보콘텐츠를 제작하는 미션 활동을 수행하며 콘텐츠 제작 교육, HUG 직원과의 취업 멘토링, 우수활동 포상 등 혜택을 지원받게 된다.

    모집 대상은 국내 거주 대학교 재(휴)학생이며, 총 15명을 모집한다.

    HUG와 주거·도시 정책에 관심을 가진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영상 콘텐츠 제작 가능자를 우대해 선발한다.

    모집 기간은 5월 4일부터 5월 17일까지며, HUG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최종 합격자는 5월 23일 발표 예정이며, 6월 2일 개최되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11월까지 6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전효성기자 zeon@wowtv.co.kr

    ADVERTISEMENT

    1. 1

      강서구도 '17억 분양 시대'…마곡 집값 상승 여파

      서울 강서구도 전용 84㎡ 기준 분양가 17억원대 시대가 열린다. 최근 마곡을 중심으로 집값이 오른 영향이다.4일 업계에 따르면 다음달 분양하는 강서구 방화동 ‘래미안 엘라비네’의 3.3㎡당 일...

    2. 2

      반포 '노른자'는 빠지고 노원구는 공급폭탄?…"선택적 잣대냐" 지적

      정부가 2030년까지 유휴부지 등을 활용해 수도권 6만 가구 공급을 공언한 가운데 조달청 등 서초구 반포의 알짜 부지 등이 제외돼 논란이 되고 있다. 주택공급 효과가 큰 지역인데다 노원구 태릉CC에 비해 해결해야 할...

    3. 3

      대우건설 "가덕도 신공항 부지조성공사 수행 문제 없다"

      입찰 마감이 임박한 가덕도 신공항 부지조성공사 사업에 주요 건설사가 참여를 철회한 가운데 대우건설은 4일 최종 컨소시엄으로 선정될 경우 공사 수행에 문제가 없다는 입장을 내놨다.대우건설은 국내외 대형 해상 공사를 성...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