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르세라핌, ‘UNFORGIVEN (feat. Nile Rodgers)’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공개…‘고난도 퍼포먼스+파워풀한 라이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르세라핌, ‘UNFORGIVEN (feat. Nile Rodgers)’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공개…‘고난도 퍼포먼스+파워풀한 라이브’

    르세라핌(LE SSERAFIM)이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측은 8일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이 오늘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신곡 ‘UNFORGIVEN (feat. Nile Rodgers)’의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서 르세라핌은 고급 레스토랑, 흰 천이 드리워진 신비로운 분위기의 세트장, 태국 방콕의 밤거리 등 다양한 공간을 넘나들면서 역동적인 안무를 펼쳤다.

    르세라핌은 지난 4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5일 KBS2 ‘뮤직뱅크’, 7일 SBS ‘인기가요’ 등에 연이어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보였다.

    다섯 멤버는 타이틀곡 ‘UNFORGIVEN (feat. Nile Rodgers)’ 무대에서 90도로 허리를 꺾는 동작 등 쉴 틈 없이 이어지는 고난도 안무를 소화하면서 안정적인 라이브를 들려줘 “무대를 날아다닌다”라는 찬사를 이끌어냈다. 특히 다섯 멤버의 강렬한 표정 연기와 클로즈업에도 빛나는 비주얼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르세라핌의 청량한 매력이 돋보인 수록곡 ‘No-Return (Into the unknown)’ 무대는 공연을 진심으로 즐기는 멤버들의 밝은 미소와 파워풀한 보컬로 화제를 모았다.

    르세라핌은 8일 오전 7시 유튜브 기준 지난주 ‘엠카운트다운’, ‘뮤직뱅크’, ‘인기가요’에서 공개된 모든 출연진의 무대와 단체 직캠 영상 중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해 ‘걸그룹 퍼포먼스 최강자’의 명성을 입증했다.

    타이틀곡의 포인트 안무가 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토끼에서 빌런으로 변신하는 모습을 손동작으로 표현한 이 안무는 전 세계 K-팝 팬들의 호응을 얻었고,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인 틱톡(TikTok)에서 ‘#UNFORGIVEN’ 해시태그로 공유된 영상의 총 조회수는 지난 7일 오후 3시 기준 3억 회를 넘어섰다.

    르세라핌의 정규 1집 ‘UNFORGIVEN’은 이틀 연속 일본 오리콘 일간 앨범 랭킹 1위(5월 5~6일 자)를 차지했다.

    르세라핌은 이번 앨범으로 발매 당일에 이어 세 번째 오리콘 차트 정상을 밟으며 일본에서 4세대 걸그룹 ‘원톱’ 인기를 증명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르려는 사내 백기태(현빈 분)와 그를 무서운 집념으로 벼랑 끝까지 추적하는 검사 장건영(정우성 분)이 시대를 관통하는 거대한 사건들과 직면하는 이야기를 담았다.극 중 오하조는 이순이 역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이순이는 거대 범죄에 연루되어 사건의 발단이 되는 인물이다. 오하조는 안정적인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앞서 오하조는 SBS '트라이:우리는 기적이 된다'에서 양궁 감독 심소은 역으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또한 넷플릭스 'Mr. 플랑크톤', '종말의 바보', JTBC '비밀은없어', MBC '수사반장 1958' 등에서 활약했다. '메이드 인 코리아'를 통해서는 어떤 존재감을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되며, 오는 31일 3~4회, 1월 7일 5회, 1월 14일 6회가 베일을 벗는다.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밝히지 않았다.이시언과 서지승은 2018년부터 공개 열애를 해오다가 지난 2021년 12월 결혼했다. 결혼 약 4년 만에 2세 임신 소식을 전하게 됐다.특히 이시언은 지난 6월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에서 2세에 대해 언급했었다. 당시 그는 "큰 바람이 있다"면서 "새로운 가족 계획을 올해부터 마음 먹었다. 올해든 내년인든 꼭 이뤄졌으면 한다"고 말했다.이시언은 2001년 영화 '신라의 달밤'으로 데뷔한 뒤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약했다. 예능프로그램에서도 소탈한 모습으로 인기를 끌었다.서지승은 2005년 드라마 '반올림'으로 데뷔한 후 드라마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복희누나', '오! 할매', 영화 '5백만불의 사나이', '연애의 온도', '간신',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조작된 도시' 등에 출연했다.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코코나는 지난 6일 자신의 생일을 맞아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성 정체성을 처음으로 고백했다.그는 "여성으로 태어나 성장했지만 오랜 시간 깊은 불편함을 느껴왔다. 나는 '남성적'이며, 진정한 나 자신을 받아들이는 과정이 가장 어려웠다"고 밝혔다. 코코나는 "유방을 절제하고 논바이너리가 된 이제야 비로소 내 안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말할 수 있게 됐다. XG 멤버들과 부모님, 프로듀서들의 변함없는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밝혔다. 2004년생인 코코나는 도쿄 출신 래퍼로, 데뷔 초기부터 기존 아이돌의 전형을 벗어난 이미지로 주목받아왔다.논바이너리는 남성과 여성이라는 이분법적 성별 범주에 속하지 않는 성 정체성을 포괄하는 용어다.그룹 부주장인 콘도 치사도 코코나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하며 "오늘은 코코짱의 날이다. 무슨 일이 있어도 우리는 코코짱을 영원히 사랑할 것"이라고 지지했다.한편 그룹명 XG는 'Xtraordinary Girls'(엑스트라오디너리 걸스)의 약자로, 상식과 틀에 얽매이지 않은 음악과 퍼포먼스를 추구한다. 힙합과 R&B를 결합한 음악 스타일과 Y2K·하라주쿠 감성의 비주얼로 글로벌 팬층을 확보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