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이브 신인' 보이넥스트도어, 타이틀곡 3개…"음악적 자신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하이브 신인' 보이넥스트도어, 타이틀곡 3개…"음악적 자신감"
    하이브와 KOZ엔터테인먼트가 함께 선보이는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트리플 타이틀곡으로 데뷔한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8일 0시 팀 공식 SNS에 데뷔 싱글 '후!(WHO!)'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종이 박스를 테이프로 감싼 듯한 이미지에는 '돌아버리겠다', '원 앤 온리(One and Only)', '세레나데(Serenade)' 등 음반에 수록될 세 곡의 제목과 참여 작가진의 정보가 적혀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데뷔 싱글의 전곡을 타이틀로 내세우는 파격적인 행보로 강한 음악적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 중 두 곡의 뮤직비디오는 음원 발매 전인 23일과 26일에 선공개되며 마지막 한 곡은 데뷔일인 오는 30일 오픈될 예정이다.

    멤버들의 창작 능력도 돋보인다. 재현, 태산, 운학이 '돌아버리겠다'와 '세레나데'의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 직접 참여한 음악을 바탕으로 자신들의 이야기를 솔직하고 꾸밈없이 풀어내 대중과 공감대를 형성하겠다는 포부가 엿보인다.

    '톰보이(TOMBOY)', '아무노래', '움직여', '새삥(Prod. ZICO, Feat. 호미들)' 등 다수의 히트곡을 제작한 국내 최정상 프로듀서 팝타임(Pop Time)을 필두로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지코(ZICO), 프로듀서 카코(Kako)가 데뷔 싱글의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대중성과 음악성을 고루 갖춘 제작진이 공개되며 정식 발매 전부터 보이넥스트도어의 음악을 향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또래 친구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일상을 음악에 담아 자유롭게 표현하는 팀이다. 오는 30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후!'를 발표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에스파 신보 선주문량 180만장…2연속 밀리언셀러 예고

      그룹 에스파(aespa)가 2연속 밀리언셀러를 예고했다.에스파의 세 번째 미니앨범 '마이 월드'는 8일 기준 선주문 수량 총 180만장으로, 전작인 두 번째 미니앨범 '걸스(Girls)'...

    2. 2

      BTS 완전체 참여 '베스티언즈' OST 실물 음반 25일 발매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완전체로 참여한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 OST 실물 음반이 오는 25일 발매된다고 제작사 티모스미디어가 8일 밝혔다. '베스티언즈'는 신인 히어로 베스티언즈가 환경 파괴 주범인 악당의 정...

    3. 3

      BTS, 솔로로도 역시 잘 나가네…하이브 우려 씻고 '미소'

      빌보드 1위·밀리언셀러·월드투어…패션계·방송가 활약도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순차적 군 복무로 팀 활동에 '쉼표'를 찍었지만 솔로로도 빼어난 성과를 거두고 있다. 소속사 하이브는 일각에서 제기되던 방탄소년단 부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