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에어서울, 7월7일∼8월30일 일본 삿포로 매일 운항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에어서울, 7월7일∼8월30일 일본 삿포로 매일 운항
    에어서울은 여름 휴가철인 오는 7월 7일∼8월 30일 인천국제공항과 일본 삿포로 신치토세공항을 오가는 인천∼치토세 노선을 하루 한 편씩 매일 운항한다고 8일 밝혔다.

    출국편은 오후 3시 20분 인천에서 출발해 오후 6시 10분 삿포로에 도착한다.

    귀국편은 오후 7시 10분 삿포로에서 이륙해 오후 10시 10분 인천에 돌아온다.

    에어서울은 다음 달 15일 중국 장자제(장가계) 운항을 재개하는 등 중·단거리 중심으로 운항 노선을 늘이고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삿포로는 한여름에도 기온과 습도가 낮고 바람이 선선해 한국에서도 여름 휴가지로 인기가 높다"면서 "일본의 코로나19 입국 규제도 풀리면서 올여름에는 일본 여행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연차 쓰면 무조건 日 여행 가더니…직장인들 돌변한 이유가 [트렌드+]

      "새해가 되면 달력에서 공휴일을 찾아 언제 여행을 떠날지부터 계획했는데, 올해는 잠시 숨 고르기로 했어요."경기 김포에 거주하는 30대 직장인 최모 씨는 "진짜 나를 위한 여행이 맞는지, 단지 인증샷 찍기 위해 무조...

    2. 2

      "제주공항 도착하자마자 3만원 준다고?"…새해부터 '술렁'

      제주특별자치도가 지난해 관광 회복을 이끈 단체관광객 유치 인센티브 사업을 새해 첫날부터 공백 없이 재개하며 올해도 단체 관광객에게 1인당 3만 원 상당의 지역화폐를 지급한다.8일 제주도에 따르면 지난해 단체관광 인센...

    3. 3

      프라이빗 비치서 푸꾸옥 노을을 독점하다… 쉐라톤 푸꾸옥 롱비치 리조트

      푸꾸옥 국제공항에 내려 쉐라톤 푸꾸옥 롱비치 리조트로 향하는 길, 화려한 옷차림의 관광객들이 눈에 띄었다. 하와이안 셔츠와 슬리퍼, 가벼운 옷차림에 들뜬 표정의 휴양객들. 그 사이사이 섞인 꽤나 신경 써서 차려입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