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제주 맑고 일교차 커…"건강관리 유의하세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화요일인 9일 제주는 맑고 밤과 낮의 기온차가 크겠다.

    제주 맑고 일교차 커…"건강관리 유의하세요"
    이날 제주는 중국 산둥반도 부근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맑은 날씨를 보이겠다고 제주지방기상청이 예보했다.

    아침 최저기온은 12∼13도(평년 13∼15도), 낮 최고기온은 20∼21도(평년 19∼22도)로 예상된다.

    기상청은 내일까지 낮과 밤의 기온차가 7∼10도 내외로 큰 곳이 있겠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 수준을 보이겠다.

    ※ 이 기사는 엔씨소프트의 인공지능 기술인 자연어처리기술(NLP)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인공지능이 쓴 초고와 기상청 데이터 등을 토대로 취재 기자가 최종 기사를 완성했으며 데스킹을 거쳤습니다.

    기사의 원 데이터인 기상청 기상예보는 웹사이트(https://www.weather.g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설에 서울 텅 비었다고?”…고궁·전시·숲체험 총출동

      설 연휴 기간 서울 도심 곳곳에서 전통문화 체험과 전시 공연이 이어진다. 고궁과 한옥마을 박물관 미술관 공원까지 대부분 문화시설이 휴관 없이 운영되며 도심형 명절 나들이 수요를 겨냥했다.서울시는 14일부터 18일까지...

    2. 2

      "잘 키운다더니" 입양 당일 개 3마리 잡아먹은 70대

      공공기관에서 입양한 반려견을 도살한 70대 남성이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전북 익산경찰서는 동물보호법 위반 혐의로 70대 A씨를 조사 중이라고 13일 밝혔다.A씨는 익산시 황등면의 한 공공기관에서 입양한 강아지 3마...

    3. 3

      성매매 장면 불법 촬영한 30대 BJ, 인터넷 '라방'까지…

      경기 오산경찰서는 성매매 장면을 불법 촬영한 뒤 온라인 방송으로 유포한 혐의(성매매처벌법 등)를 받는 30대 BJ A씨가 구속 송치됐다고 13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달 2일 오산시의 한 숙박업...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