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영화소식] 크리스토퍼 놀런 신작 '오펜하이머' 8월 개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CGV, 뮤지컬 '핑크퐁과 아기상어…' 실황 상영
    '남은 인생 10년' 고마츠 나나·사카구치 겐타로 방한
    [영화소식] 크리스토퍼 놀런 신작 '오펜하이머' 8월 개봉
    ▲ '오펜하이머' 8월 개봉 = 크리스토퍼 놀런 감독의 신작 '오펜하이머'가 오는 8월 15일 개봉한다고 배급사 유니버설픽쳐스가 9일 밝혔다.

    놀런 감독이 '테넷' 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작품으로, 미국의 핵폭탄 제조 계획 '맨해튼 프로젝트'를 주도한 과학자 J. 로버트 오펜하이머의 이야기를 그렸다.

    오펜하이머는 배우 킬리언 머피가, 그로브 주니어 장군은 맷 데이먼이 연기했다.

    미국 원자력위원회 창립 위원 루이스 스트라우스 역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맡았다.

    [영화소식] 크리스토퍼 놀런 신작 '오펜하이머' 8월 개봉
    ▲ 극장에서 만나는 뮤지컬 '핑크퐁' = CGV는 오는 17일 뮤지컬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생일파티 대소동' 실황을 단독 개봉한다.

    2022년 12월부터 이듬해 3월까지 열린 공연을 담은 영상으로 용산아이파크몰점, 인천점 등 전국 31개 극장에서 상영된다.

    생일을 맞은 아기상어 올리가 예기치 못한 위기에 처해 파티에 오지 못하자 핑크퐁과 튼튼쌤, 바닷속 친구들이 올리를 구하러 가는 내용을 담았다.

    [영화소식] 크리스토퍼 놀런 신작 '오펜하이머' 8월 개봉
    ▲ '남은 인생 10년' 주연들 내한 = 일본 영화 '남은 인생 10년' 주연 배우 고마츠 나나와 사카구치 겐타로가 다음 달 방한해 한국 관객을 만난다.

    4∼5일 이틀간 기자간담회를 열고 무대인사도 할 예정이다.

    후지이 미치히토 감독이 연출한 이 영화는 스무 살에 난치병을 앓는 마츠리와 삶의 의지를 잃은 카즈토의 사랑 이야기로, 오는 24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임성근 셰프, 전과 논란 정면돌파…'활동중단' 한달 만에 근황

      음주운전 전력이 알려지며 논란에 휩싸였던 임성근 셰프가 유튜브 활동을 재개했다.18일 유튜브 채널 ‘임성근 임짱TV’에는 ‘설음식 드시고 느끼할 거 같아서 준비했습니다’라는...

    2. 2

      '故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논란…"日문화 몰랐다" 사과

      배우 故 최진실의 딸이자 인플루언서 겸 모델 최준희가 일본 현지에서 촬영한 웨딩 화보 논란에 직접 해명했다.최준희는 18일 인스타그램에 "일본에 자주 촬영 나가시는 한국 작가님이 지정해서 찍어주신 건데 그 큰 도쿄에...

    3. 3

      연휴 후 첫 출근길 찬바람 '쌩쌩'…전국 영하권 추위

      설 연휴 후 첫 출근일이자 절기로는 '우수(雨水)'인 19일 전국적으로 아침 기온이 영하로 내려가고 바람도 약간 강하게 불면서 쌀쌀할 전망이다.19일 전국 아침 최저기온은 -8∼2도, 낮 최고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