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일타강사 문쌤' 문상훈, 5월 결혼 "예비 신부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튜버 겸 배우 문상훈 /사진=SNS
    유튜버 겸 배우 문상훈 /사진=SNS
    유튜버 겸 배우 문상훈이 결혼을 발표했다.

    문상훈은 9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오늘은 제 33번째 생일이다. 기쁜 날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어서 더 기쁘다"며 "제가 결혼을 한다"고 밝혔다.

    그는 "확신이 들어서라기보단, 정답이 아니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커져서 결심하게 됐다"면서 결혼식과 관련해서는 "5월 말에 가족들을 모시고 작게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예비 신부에 대해서는 "저처럼 그리고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처럼 하루하루 치열하게 살아가는 평범한 분"이라고 밝히며 "더 나은 삶을 향한 항해를 함께 떠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분이라는 생각"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빠더너스의 문상훈에게는 달라질 것이 없다. 똑같이 열심히, 끊임없이 시도하고 그때마다 실패하겠다. 그래도 이번에는 세련되게"라며 "항상 고맙다. 우리 모두 사랑한다"고 했다.

    문상훈은 유튜브 채널 '빠더너스'를 통해 다양한 부캐릭터를 선보여 사랑받고 있다. 특히 한국 지리 일타강사 캐릭터 '문쌤'으로 인기를 끌었다.

    배우로도 활동 중인 그는 지난해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자폐 스펙트럼 장애를 가진 김정훈 역으로 특별 출연해 강렬한 존재감을 남겼다. 이후에도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JTBC 예능 프로그램 '듣고보니 그럴싸' 등에 출연해 활약하고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종이달’ 맞춤형 열연 펼친 이천희, 울화통 유발+뻔뻔 캐릭터로 존재감 각인

      ‘종이달’ 이천희가 킹 받는 바람둥이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이천희는 9일 종영을 앞둔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종이달’에서 류가을(유선)의 속을 썩이는 전 남편이자 바...

    2. 2

      '만삭' 안영미, 미국行…원정출산 논란에 "남편과 함께"

      개그우먼 안영미(40)가 미국 원정출산 논란에 입장을 밝혔다.안영미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댓글을 통해 "남편과 함께하기 위한 결정"이라며 "남편이 베트남에 있든 필리핀에 있든 갔을 것"이라고 자신을 향한 네티즌들...

    3. 3

      베이비몬스터, 정식 데뷔 전부터 파죽지세 행보…최종 멤버 공개 D-3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가 막강한 글로벌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9일 “유튜브에 업로드 된 베이비몬스터 관련 티징 콘텐츠가 지난 8일 오후 2시 20분께 4억뷰(베이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