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응원 담긴 이태원 소망볼 띄웠다"…'헤이 이태원 소망볼' 행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응원 담긴 이태원 소망볼 띄웠다"…'헤이 이태원 소망볼' 행사
    중소벤처기업부는 14일 국민 응원 메시지가 담긴 소망볼 10개를 하늘에 띄우는 '헤이 이태원 소망볼'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2023 동행축제'의 부대행사 중 하나로, 중기부는 지난 12일부터 이태원역 거리에 대형풍선 소망볼을 설치해 손 글씨로 상인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적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여러 기업의 참여로 만들어졌다.

    우아한형제들, LG생활건강, 카카오, KT, 쿠팡풀필먼트서비스, 다날은 소망볼 행사에 힘을 보탰고, 대상,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공영홈쇼핑은 이태원 영수증 이벤트를 위한 경품을 지원했다.

    올리브영, 토스 등은 할인쿠폰과 만보기 이벤트 등을 활용해 이태원 상점 홍보에 동참했다.

    안준혁 이태원특구연합회 부회장은 "중기부가 헤이 이태원 프로젝트에 참여하면서 공공기관, 전통시장은 물론 대기업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영 중기부 장관은 "이태원이 새롭게 도약할 수 있도록 조금 더 많은 관심과 응원을 모아주길 부탁한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韓기업 日진출 사상 최대…미·중 대립 속 협력 강화

      지난해 일본에 법인을 설립한 한국 기업이 역대 최대를 기록했다. 일본 내 한류 열풍을 등에 업은 소매업체는 판매망을&...

    2. 2

      이창용 "원화가 곧 휴지조각? 국내 유튜버들만 그렇게 말해"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는 2일 대미 투자 연 200억달러 집행과 관련해 "절대로 기계적으로 안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이 총재는 이날 오전 취재진을 대상으로 "내가 한은을 떠난 뒤라도 금융통화위원들이 안 해줄 것이다....

    3. 3

      손경식 CJ 회장 "모든 사업 영역에서 새로운 시장의 문 열린다"

      손경식 CJ그룹 회장은 2일 신년사에서 “지금 전 세계 소비자들은 K푸드, K콘텐츠, K뷰티 등 K라이프 스타일을 과거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속도로 받아들이고 있다”며 “다시 말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