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떡볶이 사준다며 초등생 꾄 50대 성범죄자 체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떡볶이 사준다며 초등생 꾄 50대 성범죄자 체포
    서울 중랑경찰서는 여자 초등학생들을 유인하려 한 혐의로 A(50)씨를 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전날 오후 2시55분께 중랑구 면목동 한 영어학원 주차장에서 "떡볶이와 순대를 사주겠다"며 10세 초등생 2명을 꾄 혐의(미성년자유인미수)를 받는다.

    초등생들은 곧바로 학원으로 피신해 별다른 피해는 없었다.

    경찰은 학원 원장 신고를 받고 폐쇄회로(CC)TV 등을 분석해 A씨를 용의자로 특정했다.

    A씨는 4시간 만인 전날 오후 7시께 경기 안산시 와동 집 근처에서 붙잡혔다.

    전과 42범인 A씨는 성범죄 유죄 판결이 확정된 신상정보 등록 대상자로 조사됐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범행 동기 등을 조사한 뒤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오세훈 시장 “시내버스 노사 결단 환영…시민께 진심으로 송구”

      서울 시내버스 노사 협상이 타결되며 총파업을 철회된 것과 관련해 오세훈 서울시장은 “출퇴근길을 걱정하며 상황을 지켜본 시민들께 이 소식을 전할 수 있어 다행”이라고 15일 밝혔다.오 시장은 &l...

    2. 2

      국내 최대 규모…고려대, 1460억 투입 '융합 분해생물학 국가연구소' 출범

      고려대학교가 차세대 신약 개발의 핵심 분야로 주목받는 분해생물학 분야 국가 연구 거점을 공식 출범했다. 고려대는 14일 백주년기념삼성관에서 ‘융합 분해생물학 국가연구소 개소식’을 개최했...

    3. 3

      서울 시내버스 총파업 극적 합의…15일부터 운행 재개

      서울 시내버스 총파업이 이틀 만에 극적으로 타결되면서 15일부터 시내버스가 정상 운행될 전망이다. 노사 양측...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