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부산창조센터, 워케이션 파트너센터 12곳 선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는 부산형 워케이션(휴가지 원격근무) 파트너센터 12곳을 선정하고 워케이션 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6일 밝혔다.

    부산창조센터는 부산 전 지역을 대상으로 비즈니스가 가능한 문화복합 공간 및 카페 등을 파트너센터로 선정했다.

    선정된 기업은 은행권청년창업재단, 스타트허브, 윤프라퍼티, 와이컨설팅, 공차 부산송도점, 힐링서프, 대보름오시리아, 무명일기, 한국웰빙연구원, 에프앤씨캠퍼스, 컵넛 송도점, 더블유엘씨 등 12곳이다.

    부산창조센터는 파트너센터 선정기업에 현판을 제공하는 한편 워케이션 참여자를 대상으로 홍보를 강화할 예정이다.

    부산창조센터 관계자는 "자생적인 워케이션 문화가 부산에 정착되도록 지역의 다양한 기업 및 단체들과 계속해서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부산창조센터, 워케이션 파트너센터 12곳 선정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검찰, '상장 뒷돈' 혐의 빗썸 前 대표 2심 판결에 상고

      암호화폐 상장 청탁과 관련한 금품 수수 혐의로 기소돼 2심 판결이 나온 이상준 전 빗썸홀딩스 대표 사건이 검찰 상고로 대법원 판단을 받게 됐다.7일 법조계에 따르면 검찰은 전날 서울고법 형사13부(백강진 부장판사)에...

    2. 2

      [속보] 빗썸, 오입금 고객 손실액 10억…"사고 끝까지 책임"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이 이벤트 보상과정에서 비트코인(BTC)을 잘못 지급해 약 10억원 규모의 손실이 발생한 것으로 파악됐다.7일 빗썸은 오지급 물량의 99.7%를 회수했고, 회수하지 못한 물량은 회사 보유 자산으로...

    3. 3

      '소녀상 철거' 주장 보수단체 대표, 거리 집회 중단…"경찰 탄압"

      평화의 소녀상 철거를 요구하며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를 모욕한 혐의를 받는 보수 시민단체 대표가 거리 집회를 중단하겠다고 밝혔다.김병헌 위안부법폐지국민행동 대표는 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2019년 12월부터 진행해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