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이원CC, 새벽 9홀 라운드 운영…주중 5만6천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하이원CC, 새벽 9홀 라운드 운영…주중 5만6천원
    강원 정선군 하이원CC가 조조 9홀 라운드를 추가 운영한다.

    조조 9홀 라운드는 오전 5시 40분부터 마운틴 코스와 밸리 코스에서 총 4팀을 운영하고, 이용료는 주중 5만6천원·주말 6만6천500원이다.

    오는 6월부터 오후 17시부터 최대 30팀까지 운영하는 야간 9홀 라운드도 시작한다.

    이용료는 조조 9홀 라운드와 같다.

    이를 위해 하이원CC는 오는 6월 중 18홀 전체에 야간조명 설치를 모두 마칠 예정이다.

    조조 및 야간 라운드를 시작하면 하이원CC의 하루 최대 라운드 규모는 114팀으로 늘어나게 된다.

    해발 1천136m 고원에 조성한 하이원CC는 파 72·전장 6천500m·18홀 대중제 골프장이다.

    정병선 강원랜드 레저영업실장은 16일 "조조 9홀 라운드는 이용객이 직접 카트를 운전하며 골프를 즐기는 셀프 라운드, 야간 9홀 라운드는 셀프 라운드 혹은 운전을 대신해주는 드라이빙 캐디로 운영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라운드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탁 트인 고원에 위치해 여름에도 시원한 하이원에서 더 많은 방문객이 쾌적하고 안전한 골프의 묘미를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밀라노 가나"…피겨 차준환, 올림픽 2차 선발전 쇼트 1위

      피겨스케이팅 남자 싱글 차준환(서울시청)이 올림픽 출전권이 걸린 국가대표 2차 선발전 쇼트프로그램에서 전체 1위에 올랐다.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 올림픽 출전 가능성이 커졌다.차준환...

    2. 2

      "이승엽 코치, 현역 시절 연습 벌레…선수들에게 많은 것 주길"

      일본프로야구 요미우리 자이언츠의 아베 신노스케 감독이 타격코치로 합류하는 '국민타자' 이승엽 전 두산 베어스 감독에 대해 "이승엽 코치는 현역 시절 연습 벌레였다"고 했다.아베 감독은 3일 공개된 산케...

    3. 3

      삼성맨 이정효 감독 “갤럭시로 폰 바꾸겠다”

      “당연히 바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부터 홍보해야 그룹에서도 많은 투자를 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잘한다면 많은 투자를 끌어낼 수 있을 겁니다.”프로축구 K리그2(2부) 수원 삼성의 제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