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이, 웹툰 ‘오, 보이!’ OST 합류…‘텅 빈 방안’ 18일 발매

가수 휴이(Huie)가 웹툰 ‘오, 보이!’ OST 가창자로 나선다.

오는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휴이가 참여한 웹툰 ‘오, 보이!(Oh, Boy!)’ OST ‘텅 빈 방안’이 발매된다.

이번 OST 타이틀곡 ‘텅 빈 방안’은 헤어진 연인과의 추억을 정리하다 느낀 그리움과 미련 등 복잡한 감정을 그린 팝 발라드곡이다.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이한과 주목받는 작사가 전누리의 완벽한 합이 돋보이는 곡으로, 작품에 몰입감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특히 ‘사진 속 날 바라보며 웃는 얼굴이/아직도 생생해 날 보고 있는 것 같아/네가 보고 싶어 당장이라도 널/찾아가고 싶어 너에게 안기고 싶다’처럼 직설적이고 현실감 넘치는 노랫말이 공감대를 자극할 전망이다.

가창에는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한 휴이가 참여해 특유의 트렌디한 보이스와 짙은 감성으로 독보적 분위기를 선사하며 OST의 완성도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휴이는 지난 2016년 첫 싱글 ‘만약에’로 가요계 정식 데뷔했으며, 최근 싱글 ‘달과지구’ 발매를 비롯해 다수의 OST에 참여하는 등 스펙트럼을 넓히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 보이!’는 김윤이 작가의 작품으로, 혈기왕성한 지무와 친구들이 펼쳐가는 열혈 학원 만화. 흥미진진한 전개가 돋보이는 BL 웹툰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휴이가 참여한 웹툰 ‘오, 보이!(Oh, Boy!)’ OST ‘텅 빈 방안’은 오는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