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제시장실과 술집서 행패 부린 50대 구속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제시장실과 술집서 행패 부린 50대 구속
    전북 김제경찰서는 만취한 상태로 관공서와 술집 등에서 행패를 부린 혐의(공무집행방해 등)로 50대 A씨를 구속해 조사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A씨는 지난 3월 만취 상태로 김제시청 시장실을 찾아가 비서실 직원의 얼굴을 주먹으로 한차례 때린 혐의를 받고 있다.

    또 지난 2월에는 주점 여러 곳을 돌아다니며 화분이나 거울 등을 파손하거나 업주를 폭행한 혐의 등도 받는다.

    피해자들의 신고를 받고 수사에 나선 경찰은 목포로 도주한 A씨를 최근 검거해 구속했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5년 전에 버스정류장 관련해 민원을 넣었는데, 해결이 되지 않던 게 생각나 화가 나서 그랬다"고 진술한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 관계자는 "유사한 범행을 반복해 저지른 만큼 사안이 중대하다고 보고 A씨를 구속했다"며 "정확한 경위 등을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북한산 산불 진화 중…종로구 "인근 주민 안전 유의"

      21일 오후 7시 25분께 서울 종로구 북한산에서 산불이 발생했다.종로구는 "구기동 산 5-1 북한산 연화사 및 금산사 주변에 산불이 발생했다"며 인근 주민은 안전에 유의해달라는 내용의 안전안내 문자를 보냈다.산림청...

    2. 2

      '尹 무기징역 선고' 지귀연, 교통사고 등 민사 사건 맡는다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기소된 윤석열 전 대통령에게 무기징역을 선고한 지귀연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5부 부장판사가 교통사고나 산업재해 관련한 민사 사건을 담당하게 됐다.21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북부지방법은 지난 1...

    3. 3

      산불 조심 기간에 산림청장 '공석'…음주운전 면직에 '당혹'

      산불 조심 기간에 산불 대응 부처 컨트럴타워인 김인호 산림청장이 음주운전으로 직권 면직됐다. 산림청 내부에서도 당혹스러워하는 기류가 읽힌다.21일 이재명 대통령은 김인호 산림청장의 위법 행위가 발견됐다며 직권면직 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