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수정, 세종수목원서 반려식물 상담실 20일부터 운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반려식물 마켓·체험 진행…"정원문화 확산"
    한수정, 세종수목원서 반려식물 상담실 20일부터 운영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하 한수정)은 오는 20일부터 국립세종수목원 사계절 전시온실에서 반려식물 상담실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정원문화 확산을 위해 오프라인으로 운영되는 반려식물 상담실은 수목원 휴관일을 제외하고 평일 오후 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누구나 무료로 상담받을 수 있다.

    오는 20일에는 루시플랜트 등 40팀의 유명 인플루언서가 한자리에 모여 직접 식물 상담을 해줄 예정이다.

    몬스테라 2천본 등 식물 마켓·나눔, 토분 페인팅·조직배양 순화·분갈이 등 체험, 희귀 관엽식물 전시 등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식물집사들의 공간'을 주제로 한 반려식물 전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계속된다.

    세종수목원은 지난해 9월부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반려식물 상담실을 상시 운영 중이다.

    이유미 세종수목원장은 "정원문화 확산을 위해 반려식물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반려식물 상담 채널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MC몽 아파트 주민들 "성매매 여성들 출입" 신고…의혹 '파장'

      가수 MC몽(본명 신동현)이 졸피뎀 불법 처방 의혹에 이어 성매매 의혹이 제기됐다. 지난 4일 TV조선 '신통방통' 보도에 따르면 MC몽이 거주 중인 아파트 주민들 사이에서는 최근 "성매매로 ...

    2. 2

      "동물보호소 아녔어요?"…무료 입양이라더니 250만원 '덜컥'

      비영리 동물보호소인 것처럼 속여 '무료 입양' 광고로 소비자를 유혹한 뒤 실제로는 수백만 원대의 멤버십 가입이나 책임비를 강요한 유명 동물판매업체들이 무더기로 적발됐다. 이들 업체는 아픈 동물을 분양하...

    3. 3

      '음주운전·불법숙박업 혐의' 문다혜, 2심도 벌금형 유지

      음주운전과 불법 숙박업 혐의로 기소된 문재인 전 대통령의 딸 다혜(43)씨가 2심에서도 벌금형을 받았다.서울서부지법 형사항소2-3부(임기환 부장판사)는 5일 다혜씨의 도로교통법 및 공중위생관리법 위반 혐의 사건 선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