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NCCK 총무 직무대행에 이천우·태동화 목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NCCK 총무 직무대행에 이천우·태동화 목사
    진보성향의 개신교 연합기관인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NCCK)는 이천우 목사와 태동화 목사를 총무 직무대행으로 선임했다고 18일 밝혔다.

    이천우 목사는 기독교대한복음교회 넘치는교회 담임목사이며 태동화 목사는 기독교대한감리회 선교국 총무를 맡고 있다.

    이들은 새로운 총무를 선출하기 전까지 업무를 분장하며 직무를 대행할 예정이다.

    차기 총무 후보 추천을 위한 인선위원회는 다음 달 9일 첫 회의를 연다.

    앞서 차별금지법 제정에 관한 내부 논란 속에 이홍정 총무가 지난달 물러난 바 있다.

    이 전 총무는 "차별금지법은 사회적 약자나 소수자들의 사회의 정치적 생명권을 보장하는 입법"이라고 밝혀 논란을 빚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설 연휴, 5일간 궁·능으로 오세요" 세화 행사도 진행

      5일간의 설 연휴 동안 주요 궁궐과 왕릉이 무료로 개방된다. 국가유산청은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경복궁과 창덕궁, 덕수궁, 경희궁 등 4대궁과 조선왕릉을 휴무 없이 무료 개방한다고 2일 밝혔다. 평소 시...

    2. 2

      "해외 대신 '제주 여행' 간 이유는…" 요즘 뜨는 '핫플' 어디길래 [트래블톡]

      "밤도깨비 여행 하면 해외만 떠올리는데 제주도가 딱 좋은 여행지 아닐까요." 매년 2~3회 제주를 찾는다는 김성진 씨(34)는 "자주 찾다 보니 가볼 만한 곳은 거의 다 다녀와서 이제는 1박2일로도 충분히 ...

    3. 3

      '두쫀쿠' 최초 개발자 누구길래…"하루 매출 1억3000만원"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디저트 '두바이 쫀득 쿠키(두쫀쿠)'를 최초 개발한 것으로 알려진 몬트쿠키의 김나라 제과장이 방송을 통해 개발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두쫀쿠는 초콜릿을 넣은 마시멜로와 피스타치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