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7명 정원인데 14명 탑승'…中 추락사고에 11명 사망 '참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1명의 사망자가 발생한 저수지 추락 사고 발생 지점. /사진=연합뉴스
    11명의 사망자가 발생한 저수지 추락 사고 발생 지점. /사진=연합뉴스
    중국 광시자치구에서 7명 정원에 14명이 탑승한 차량이 저수지에 추락해 11명이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19일 중국중앙TV(CCTV) 등 현지 매체는 이날 오전 6시30분께 중국 광시자치구 징시시의 한 농촌 마을에서 14명을 태운 차량이 낭떠러지로 떨어져 저수지에 빠지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사고 차량에 타고 있던 3명은 구조됐으나 나머지 11명은 사망한 것으로 확인됐다.

    사고 차량은 7명이 정원인 지프차였지만, 14명이 타고 있었고 탑승자 가운데는 해외 밀입국자도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사고 지점은 베트남 국경에서 5~6㎞가량 떨어진 변경 지역으로 차량이 추락한 저수지는 광산을 개발하면서 만들어진 대형 웅덩이에 물이 고여 형성된 것으로 알려졌다.

    현지 당국은 현장 구조 작업에 나서는 한편 탑승자 신원과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이보배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학교까지 강타한 우루과이 가뭄…"학생 1인당 물 한 컵만"

      '비정상적 가뭄'이 강타한 남미 우루과이의 물 부족 사태가 교육기관에까지 악영향을 미치고 있다.18일(현지시간) 우루과이 일간지 엘옵세르바도르는 우루과이 교육부가 최근 인구 밀집 지역인 수도 몬테비데오...

    2. 2

      '한국-태국' 마약거래 알선한 40대 한국인, 태국서 잡혔다

      한국과 태국 간 마약 거래 알선 역할을 한 혐의로 40대 한국인 남성이 태국에서 검거됐다.19일 치앙마이뉴스는 전날 태국 경찰이 한국인 마약사범 A씨(46)를 검거했다고 보도했다.보도에 따르면 태국 경찰은 한국 경찰...

    3. 3

      '16세 제임스'라더니…美 13세 소녀 방 찾아간 30대 한인남성

      미국에서 30대 한인 남성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스냅챗을 통해 만난 10대 소녀와 성관계하기 위해 소녀의 방 안까지 몰래 들어갔다가 붙잡혀 재판을 기다리고 있다.18일(현지시간) 시카고 트리뷴 등 현지 매체들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