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피프티 피프티, 영국 싱글 차트 11위…8주 연속 진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피프티 피프티, 영국 싱글 차트 11위…8주 연속 진입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의 히트곡 '큐피드'(CUPID)가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에서 8주 연속 진입에 성공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갔다.

    19일(현지시간) 공개된 최신 차트에 따르면 이 노래는 전주보다 세 계단 하락한 11위를 기록했다.

    이 노래는 96위로 차트에 처음 진입한 이래 61위, 34위, 26위, 18위, 9위, 8위, 11위를 기록하며 꾸준히 인기를 누렸다.

    '큐피드'는 틱톡 등 숏폼 플랫폼을 중심으로 전 세계에서 여전히 인기를 끌고 있어 차트 장기 진입이 전망된다.

    이 노래는 영국 오피셜 차트와 더불어 세계 양대 차트로 꼽히는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도 9주 연속 진입이 유력하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포토+] 브라이언, '팬들 마음 흔드는 멋진 모습'

      가수 브라이언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GREEDILOUS (그리디어스, 박윤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

    2. 2

      [포토+] 낸시랭, '그녀만의 포즈로 반가운 인사'

      팝아티스트 낸시랭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GREEDILOUS (그리디어스, 박윤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

    3. 3

      [포토+] 김상혁, '부드러운 손인사~'

      방송인 김상혁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GREEDILOUS (그리디어스, 박윤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