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소크라테스 역전 투런 아치…KIA 5연패 후 4연승 급반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소크라테스 역전 투런 아치…KIA 5연패 후 4연승 급반등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가 5연패 후 4연승으로 급반등했다.

    KIA는 20일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키움 히어로즈와 치른 2023 프로야구 홈경기에서 외국인 타자 소크라테스 브리토의 역전 투런 홈런을 앞세워 3-2로 승리했다.

    소크라테스는 팀 첫 득점도 올리는 등 4타수 2안타를 치고 2타점에 2득점을 수확하며 승리의 일등 공신이 됐다.

    KIA는 1회 2사 후 키움 1루수 임지열의 실책과 최형우, 김선빈의 안타를 묶어 1점을 뽑았다.

    임지열이 소크라테스의 강습 타구를 뒤로 흘렸고, 2사 1, 2루에서 김선빈이 중전 적시타로 소크라테스를 홈으로 보냈다.

    임지열은 공수교대 후 1사 2, 3루에서 큼지막한 중월 2타점 역전 2루타로 실책을 만회했다.

    그러자 소크라테스가 3회 무사 1루 두 번째 타석에서 키움 선발 아리엘 후라도의 투심 패스트볼을 힘으로 퍼 올려 우측 펜스를 넘어가는 포물선을 그리고 포효했다.

    키움은 6회와 8회 1사 2루 동점 찬스를 잡았으나 후속타 불발로 땅을 쳤다.

    9회초 선두 박찬혁의 안타성 타구는 KIA 좌익수 이우성의 몸을 날린 호수비에 막혀 뜬공으로 잡히는 등 운도 따르지 않았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삼성맨 이정효 감독 “갤럭시로 폰 바꾸겠다”

      “당연히 바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부터 홍보해야 그룹에서도 많은 투자를 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잘한다면 많은 투자를 끌어낼 수 있을 겁니다.”프로축구 K리그2(2부) 수원 삼성의 제1...

    2. 2

      '루이비통 벽화·순금 수도꼭지'…호날두 '584억 대저택' 공개

      세계적인 축구선수 호날두가 은퇴 이후 거주할 초호화 저택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달 31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지 더 미러에 따르면 호날두는 은퇴 후 3000만파운드(약 584억원) 상당의 초호...

    3. 3

      올해는 스포츠의 해…올림픽·월드컵·아시안게임·WBC 다 열린다

      2026년 스포츠 팬들의 달력에는 빈칸이 없다. 굵직한 국제대회가 쉴 틈 없이 열리기 때문이다. 2월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이탈리아) 동계올림픽이 겨울을 깨우면 3월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이 봄을 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