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부천시의원이 연수 중 동료 성추행 의혹"…경찰 고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부천시의원이 연수 중 동료 성추행 의혹"…경찰 고발
    경기 부천시의회 소속 남성 의원이 연수 도중 여성 의원 2명에게 부적절한 발언과 신체 접촉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22일 부천시의회에 따르면 시의원 25명과 의회 직원 21명은 지난 9∼11일 전남 진도·목포·순천 등지에서 합동 의정연수를 했다.

    국민의힘 소속 의원들은 이 중 9∼10일 저녁 자리에서 더불어민주당 소속 A 남성 의원이 국민의힘 소속 B·C의원 등 여성 의원 2명에게 부적절한 언행을 했다고 주장했다.

    이들은 A 의원이 9일 저녁 자리에서 대화 중 B 의원의 가슴 쪽에 부침개를 던진 뒤 "내가 떼어 주냐"며 성희롱성 발언을 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또 10일 저녁 자리에서는 건배를 한 뒤 잔을 내려놓은 C 의원의 목을 A 의원이 뒤에서 팔로 감싸는 등 부적절한 신체 접촉을 했다고 주장했다.

    C 의원은 연합뉴스와 통화에서 "연수 이틀째여서 술을 과하게 마시지 않으려고 잔을 내려놨는데 A 시의원이 왜 마시지 않냐는 듯이 내 목을 감싸 술이 옷에 모두 쏟아졌다"며 "이후 휴대전화와 옷을 모두 두고 자리를 떴다"고 말했다.

    국민의힘 소속 의원들은 지난 19일 시의회 윤리위원회에 A 의원에 대한 징계 요구 건을 제출한 상태다.

    이들은 또 이날 오후 부천 원미경찰서에 A 의원을 강제추행과 폭행 혐의로 고발하고 기자회견을 열 방침이다.

    연합뉴스는 A 의원의 입장을 듣기 위해 여러 차례 연락을 취했으나 닿지 않았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길막' 초등생 목덜미 잡은 태권도 관장…"훈육 목적이었다"

      인천의 한 태권도장 관장이 길가에 서 있던 초등학생을 폭행한 사건이 뒤늦게 알려졌다.인천 부평경찰서는 아동복지법상 아동학대 혐의로 태권도장 관장인 40대 A씨를 불구속 입건해 검찰에 송치했다고 10일 밝혔다.경찰에 ...

    2. 2

      구준엽과 유산 갈등설에…"그는 내 아들" 서희원 母 나섰다

      그룹 클론 출신 구준엽이 약 1년 전 사별한 아내 서희원의 묘역을 여전히 지키는 등 순애보를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사망한 아내의 유산 상속을 두고 그가 장모와 다투고 있다는 악의적 루머가 대만에서 나오자 유족 측이...

    3. 3

      [부고]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이사 모친상

      ▶이경숙 씨 별세,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이사 모친상, 소유진씨 시모상 = 10일, 서울성모장례식장 31호실, 발인 13일 오전 8시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