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무주군, 대전대 대전한방병원과 군민 진료 협약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무주군, 대전대 대전한방병원과 군민 진료 협약
    전북 무주군은 대전대학교 대전한방병원과 군민 양·한방 진료 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두 기관은 무주 군민의 보건 향상과 건강 증진에 기여해 나가기로 약속했다.

    대전대 대전한방병원은 한방내과, 침구과, 재활의학과, 부인과, 내과, 가정의학과 등 20개 과목에 한의사 52명과 의사 2명이 상주하고 있다.

    149병상에 X-Ray, CT, 감압치료기, 체외충격파, 온열치료기 등을 갖췄으며 야간 진료실도 상시 운영한다.

    황인홍 군수는 "군민의 일상 검진과 치료는 물론 어르신들의 장기 입원, 재활, 한방진료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앞서 무주군은 전주 대자인병원, 전주고려병원, 전주 아중요양병원, 대구 바로본병원, 서울대학교병원 강남센터와 건강 검진 및 진료 협약을 체결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속보] 강원 고성 산불 1시간 50여분 만에 주불 진화 완료

      22일 밤 강원 고성군 토성면에서 발생한 산불이 약 2시간만에 진화됐다.뉴스1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7시22분께 고성군 토성면 인흥리 인근에서 발생한 산불은 신고 접수 1시간53분만인 오후 9시15분께 잡혔다. 당...

    2. 2

      [속보] 강원 고성 산불 확산에 신평리·원암리 주민들까지 대피령

      강원 고성 산불 확산에 신평리·원암리 주민들까지 대피령한경우 한경닷컴 기자 case@hankyung.com

    3. 3

      [속보] 강원 고성 토성면 인흥리 산불 확산…인근 주민 대피령

      22일 오후 7시22분께 강원 고성군 토성면 인흥리에서 산불이 발생했다.연합뉴스에 따르면 솝아당국은 이날 오후 7시34분께 대응 1단계를 내렸고, 오후 8시32분께 대응 단계를 2단계로 격상했다.화재 현장에는 성인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