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카카오뱅크, 파킹통장 '이자 바로 받기'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카카오뱅크, 파킹통장 '이자 바로 받기' 출시
    인터넷 전문은행 카카오뱅크가 파킹통장인 세이프박스에서 '이자 바로 받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세이프박스는 하루만 맡겨도 연 2.4% 금리(세전 기준)를 제공하는 파킹통장이다. 그동안 고객들은 한 달에 한 번 이자를 받았는데 앞으로는 매일 이자를 받을 수 있게 됐다.

    고객들은 이자 수령을 원할 때 카카오뱅크 앱에 접속해 어제까지 쌓인 이자를 조회한 뒤 ‘받기’ 버튼을 누르면 바로 이자를 받을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알림 기능을 설정할 수 있도록 해 사용자가 잊지 않고 매일 이자를 받을 수 있도록 안내할 예정이다.

    이자를 하루 단위로 지급하는 '이자 바로 받기' 서비스는 토스뱅크가 지난해 3월 '지금 이자 받기'라는 이름으로 처음 출시한 서비스다. 지난 1월 케이뱅크가 '바로 이자 받기' 서비스를 선보인 데 이어 이날 카카오뱅크까지 동일한 서비스를 출시하면서 인터넷은행 3사의 수신 경쟁은 더 치열해질 전망이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파킹통장에 대한 고객의 관심과 이용이 늘어나고 있어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이번 서비스 개선으로 더 빠르고 편리하게 복리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서형교기자 seogyo@wowtv.co.kr

    ADVERTISEMENT

    1. 1

      하이트진로, 설 맞아 무료급식 쌀과 떡국떡 등 지원

      하이트진로가 설을 맞아 무료급식을 운영하는 사회복지기관의 ‘밥차’에 식재료를 지원했다고 9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서울·인천·광주·여수·김해&mi...

    2. 2

      "김포-제주 선택지 늘었다"…파라타항공, 하계 시즌 일 2회로 증편

      파라타항공이 하계 시즌 김포-제주 노선을 증편한다.파라타항공은 오는 3월29일부터 김포-제주 노선 운항을 기존 하루 1회에서 2회로 늘린다고 9일 밝혔다. 174석 규모의 에어버스 A320 기종이 투입된다.운항 시간...

    3. 3

      삼성, 협력사 물품 대금 7300억 조기 지급…내수 활성화 지원

      삼성은 설 명절을 앞두고 협력회사가 원활하게 자금을 운용할 수 있도록 물품 대금을 조기 지급하는 등 국내 경기 활성화 지원에 나섰다고 9일 밝혔다.삼성은 이날 명절에 앞서 협력회사들의 자금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여주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