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넷마블 ‘넷마블 프로야구 2023’, 레전드 선수 등장하는 ‘전설의 여정’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전설적인 선수들로 경기 펼쳐 보상 얻을 수 있는 ‘전설의 여정’ 이벤트 개최
    - 게임에 출석만 해도 고급 아이템 지급하는 ‘특별 출석 이벤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야구 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3(개발사: 넷마블엔투)’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6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전설의 여정’은 선동열, 정민태, 이승엽 등 시대를 풍미한 선수들로 경기를 펼치는 이벤트다. 각 스테이지 클리어 시 ‘레전드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레전드 선수 카드팩’, ‘레전더리 특성강화 재료’, ‘레전드 다이아 팩’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내달 6일까지는 게임에 접속해 출석 버튼을 누르면 ‘레전드 베테랑 팩’, ‘레전드 다이아 팩’, ‘스카우트 시도권’ 등을 얻을 수 있는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선수 카드 특성 강화, 실시간 경기 플레이 등의 미션을 완료하고 ‘황금열쇠’를 획득해 ‘레벨업 고급 재료’, ‘고급 선수 카드 영입권’, ‘골든글러브 영입권’ 등과 교환할 수 있는 ‘보물 찾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외에도 오는 30일까지 커리어 모드 플레이 등 게임 내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3,000 보석’, ‘A등급 야구 카드팩’, ‘다이아 선수 구단 선택팩’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넷마블 프로야구 2023’은 야구가 지닌 본연의 재미를 이용자들에게 충실히 전달하는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실제 기록을 반영한 선수카드, 프로야구 핵심 장면이 들어간 야구 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 프로야구 2023’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s://forum.netmarble.com/nprob/)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1. 1

      “아직 눈 위를 달리고 싶다면?” 하이원 스키장, 스프링 시즌패스 출시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가 12일부터 스키장 폐장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하이원 스프링 시즌패스’를 판매한다.이번 ‘스프링 시즌패스’는 늦겨울부터 초봄까지 이어지는 하이원 스키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고 싶은 스키어와 보더들을 위해 기획됐다.스프링 시즌패스 판매 가격은 22만원이며, 소셜커머스 및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입 가능하다. 30일부터는 하이원리조트 밸리 스키하우스 내 시즌패스 데스크에서 현장 구입도 가능하다.하이원리조트는 이번 ‘하이원 스프링 시즌패스’를 구입한 고객에게 ▲리프트 35% ▲장비렌탈 50% ▲워터월드 40% ▲직영 식음료 영업장 10% 할인을 제공하며, 콘도 객실 할인도 제공한다.하이원 스프링 패스 이용기간은 12일부터 25/26시즌 스키장 폐장일까지다. 폐장일은 기상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자세한 일정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이민호 강원랜드 관광마케팅본부장 직무대행은 “겨울의 끝자락을 붙잡고 싶은 고객들이 비용 부담 없이 하이원의 명품 설질을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은빛 설원에서의 질주부터 따뜻한 워터월드 휴식까지, 하이원에서만 가능한 시즌 피날레 혜택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2. 2

      하이원리조트, 베스트슬립과 협업 패키지 출시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바쁜 일상 속 현대인들에게 진정한 휴식을 선사하기 위해 최고급 숙면 환경을 제공하는 ‘하이원×베스트슬립 꿀잠 조식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꿀잠 조식 패키지’는 하이원리조트와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베스트슬립’이 협업해 그랜드호텔 숙면객실을 제공하고, 풍성한 혜택으로 방문 고객들이 하이원을 만끽할 수 있게 돕고자 마련됐다.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그랜드테이블 조식뷔페(2인), 식음업장 10% 할인권과 함께 7만원 상당의 숙면에 도움을 주는‘슬리핑키트(Sleeping Kit)’가 제공된다.슬리핑키트는 수면안대, 수면양말, 귀마개, 필로우 스프레이 등 낯선 환경에서도 꿀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숙면 아이템 9종으로 구성되어 재충전에 도움을 준다.또한 하이원리조트는 베스트슬립과의 협업을 통해 향후 숙면과 휴식을 테마로 한 공동 굿즈도 선보일 계획이다.패키지 가격은 이용 날짜와 객실 타입(슈페리어, 럭셔리 스위트 등)에 따라 24만 원부터 시작된다. 이용가능 기간은 체크인 일자 기준 오는 2월 28일까지이며, 예약은 하이원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이민호 강원랜드 관광마케팅본부장 직무대행은 “여행의 본질인 ‘휴식’에 집중하기 위해 국내 대표 매트리스 브랜드 베스트슬립과 손을 잡았다”며 “하이원의 청정한 자연과 베스트슬립의 편안함이 만나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꿀잠’의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한편, 하이원리조트는 웰니스센터 운영 및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을 통해 단순한 숙박을 넘어 고객의 건강과 행복을 생각하는 ‘웰니스 관광 거점’으로서의 입지

    3. 3

      하이원리조트, ‘빛’으로 올해 마무리 하고 따뜻한 병오년(丙午年) 맞이한다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2026년 병오년(丙午年)을 맞아 풍성한 해넘이 해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연말 기념으로 특별히 마련된 해넘이 행사는 하이원 그랜드호텔 잔디광장에서 진행되며, 31일 밤 11시 20분부터는 가수 슬리피와 비지의 축하공연이, 11시 50분부터는 드론쇼가 이어진다.또한, 2026년의 첫 시작을 알리는 카운트다운과 함께 아름다운 불꽃쇼가 하늘을 수놓으며 하이원을 찾은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새해 첫 일출을 보며 한 해 다짐을 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해맞이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1월 1일 일출 예정 시간에 맞춰 오전 6시부터 8시까지 하이원탑까지 오를 수 있는 하이원 운탄고도 케이블카를 무료로 운영한다.마운틴 케이블카 탑승장이 있는 마운틴 스키하우스 2층 카페테리아에서는 선착순 2026명을 대상으로 따뜻한 떡국 나눔 이벤트도 진행한다.최 직무대행은 “연말 기념 드론 불꽃쇼는 새해를 맞이하는 뜻깊은 순간에 하이원리조트를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선물”이라며 “붉은 말의 해 병오년(丙午年)에는 더 높이, 더 밝게 빛나는 한해가 되시길 바라며 새해에도 하이원리조트 임직원들은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